프린터에 많은 동작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기술 - 프린터

프린터에 많은 동작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프린터를 처음 사용할 때 먼저 프린터를 구입할 때 이를 탐구하십시오. 예를 들어, 인쇄 작업을 자동으로 완료하도록 하십시오. 가능한 한 자동화 시작 시 인쇄 작업을 대기열에 고정하고 작업의 다른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시간을 제공하십시오.

처음에 내가 90년대에 티셔츠를 처음 만들기 시작했을 때, 나는 셔츠를 철로 누르기 위해 11분을 더 보내야 했다. 그 결과 대부분은 여전히 종이에 잉크가 남아 있었다. 왜냐하면 그 결과는 내 만족에 미치지 못했기 때문이다. 열 프레스는 맞춤 티 셔츠 스크린 프린트에 대해 생각하도록 고안된 장비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온도를 선택하고 그 수의 적절한 시간 동안 셔츠를 누를 수 있다.

만약 회사가 프린터 보조에 비해 인쇄와 관련된 총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650장의 시트로 후퇴할 수 있다.

종이 트레이는 트레이에 더 많은 종이를 끊임없이 추가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트레이를 다시 적재하는 것은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고 받아들일 수 없다.

다른 프린터에 플러그를 꽂아 힘 콘센트를 확인하여 소모성 프린터 부품(드럼이나 이미징 키트 등)이 자신의 수명이 다한 경우에도 고스트가 발생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캐논은 매우 다재다능해서, 한 사람이 동일한 사진 인쇄 프린터의 문서를 인쇄할 수 있게 할 것이다. 퍼펙트는 심지어 한 자리에 있는 기계처럼 사진지와 일반 종이를 가지고 있다.

캐논이 지금 이용 가능한 사무실 장비와 관련된 가장 훌륭하고 현대적인 외관을 발명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선반에 있는 종이 패키지가 실제로 프린터에 적합한지 알아보기 위해, 보통 호환되는 회사를 나열하는 작은 것을 읽고 더 나아가 고품질의 사진 인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일반적으로 특정 종이가 등급을 매기는 사업일 수 있다.

저렴한 사진 용지는 일반적으로 즉시 건조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으며, 많은 부분이 다시 한번 신문에 스며드는 동안 색상이 흐르거나 얼룩지게 될 수 있다.

만약 판매자가 이 특징을 광고하지 않는다면, 이 모델은 정말로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전문적으로 설계되지 않을 것이다. 이 모델은 컬러 문서의 경우 분당 20페이지의 속도로 인쇄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색 문서의 경우 분당 16페이지의 회색으로만 인쇄하기 때문에, 확실히 빠르다. 비즈니스 목적으로 인쇄할 경우 더 빠른 모델 번호를 얻는 것이 복합기렌탈 더 좋을 수 있다고 말한 경우, 이 장치에 대해 자동으로 양면 인쇄를 할 수 없다. 한 면 인쇄, 종이 뒤집어서 다른 면 인쇄가 필요하다. 브로셔를 인쇄하고 있다면, 그렇게 하는 것에 좌절할 것이다.

컴퓨터-프린터 연결을 직접 할 수 있고 복잡한 파일이 인쇄되지 않고, 현금 디스크에 많은 활동이 있기 때문에 프린터가 유휴로 되돌아가는 것을 발견하려면 프린터의 대기 시간을 늘려보십시오. 프린터 매뉴얼을 확인하여 이 작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해야 한다.

다른 프린터와의 경쟁에서,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파보다 낮으며, 매 분 11페이지로 그래픽으로 들어오지만, Optra E250은 그것을 20페이지를 몇 분에 20페이지 펌핑하는 높은 기어로 시작한다.

만약 개인이 더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를 찾고 있다면, 그들은 이 프린터와 비슷한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가정과 소규모 사무소가 가정을 꾸리는 가정에서 가정을 꾸리는 것이 누구나 쉽게 설정할 수 있고, 무선 온라인 비즈니스 사용자들은 빠른 인쇄와 작업 그룹 스캔과 팩싱 기능을 감상할 것이다. 이 프린터는 빠른 흑백 프린터와 프리미엄 컬러 인쇄를 한 패키지로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SOHO 솔루션이 될 수 있다.

제록스 페이저 7300은 독특한 프린터 레지던스 또는 사무실로 훨씬 더 바람직하다고 볼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으로 인해 당신은 더 빠르고 더 저렴하게 직장에서 다른 일을 위한 추가 시간을 많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아무도 프린터의 싱크 시간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페이저 7300으로 더 간소화될 수 있다.

좋은 온라인 프린터를 찾을 때, 전문적인 품질의 인쇄 선택을 제공하는 프린터를 찾아야 한다.

프리미엄 종이에 인쇄되고 일반적인 마모를 견딜 수 있을 만큼 무게를 유지하기 위해 제품 중장비와 품질의 인쇄 제품을 사용하여 온라인 프린터를 시도하십시오. 모든 것에 활기차고 품질 좋은 색상을 제공할 준비를 하고 있는 프린터가 인쇄되었으면 할 것이다.

삼성 320-325 시리즈를 사용하는 동안 귀에 의존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프린터의 Factor 브랜드에 의존할 수 있다.

인쇄가 될 경우 프린터의 흥얼거림을 사용하여 주목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프린터는 침묵하고 있다.

삼성은 당신이 방해받지 않는 훌륭한 기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