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타이레크 에반스 — 그의 신인 프로젝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세 명이었다)

스포츠 - 농구(NBA)

9) 타이레크 에반스 — 그의 신인 프로젝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세 명이었다) 2009-2010 시즌에 왜 그가 올해의 신인상을 거머쥐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매우 빠른 첫 걸음과 표면으로 마음대로 림에 오른다.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가드들 중 가장 높은 그는 그가 농구를 계속해서 슛할 수 없기를 원할 때 보호 엔드에 맞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에반스가 코트에서의 노력이 없고 성숙하지 못하여 9 점으로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뉴 NBA 올스타의 호스트가되기를 희망하며, 이는 미국 전체에서 큰 경쟁자가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스 앤젤레스는 마침내 가장 혁신적인 장치, 가장 인기있는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홈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마음에 드는 사람들 일지 모르지만, 플로리다 남부의 LeBrons 외곽에있는 nba 팬들이 한 시간 만에 자신의 선택을 밝힐 수 있기 때문에, The Choice라고 불리는 황금 시간대의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았을 것입니다.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모든 시간의 가장 위대한 농구 선수로 우려하고 있습니다. 만약 그가 있거나 그렇지 않다면, 나는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한 가지 특징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Michaels Killer Instinct MJ는 당신을 때릴뿐만 아니라 동시에 목구멍을 깎을 것입니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발휘했습니다. 그는 잃기를 거부했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의 오디오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해설자는 마치 대본에서 읽은 것처럼 줄을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진실에 의해 악화됩니다

Deron Williams Williams의 지속적인 상승은 내가 선호하는 상위 5 명의 선수 중 한 명이며 현재 NBA의 Best Point Guard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부족에 대해 당신이 말할 것을 말하십시오 (림, 머리카락 등을 충분히 공격하지 않음). 그러나 Williams는 보는 것이 재미 있습니다. 당신이 빠른 휴식 시간에 법정을 뛰어 다니는 것을 보았을 때 당신은 단지 그가 3 명을 끌어 올리고 묻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 고개를 끄덕이

가장 인기있는 NBA 저지는 놀랄 일이 아닙니다. 르브론 제임스 이것의 매혹적인 특징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개인이 등 뒤에서이 저지를 보았을 때,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외면할 것입니다. 그들이 외면한다면, 누가 신경 쓰나요? 당신은 Wesley Johnson, G/F, Syracuse를 대표하고 있다 – 67명의 주니어 선수는 다양한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장기간의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에 NBA 훈련 캠프가 열릴 때까지 23명이 될 것이다. 그는 NBA 최고의 유망주들 중에서 가장 충분히 성장할 것이다. 그는 바깥에서 단단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매우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생산하는 능력은 향상되어야 할 것이다.

인기있는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은 John Morrison이 개발 한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스포츠 픽을 제공합니다.이 시스템은 자금 가치를 매우 빠르게 높일 수있는 매우 구체적인 베팅 기회를 찾고 있지만 효과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올바르게 사용해야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NBA 저지는 놀랄 일이 아닙니다. 르브론 제임스 이것의 매혹적인 특징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싫어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등 뒤에서이 저지를 보았을 때,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에게서 멀어 질 것입니다. 그들이 돌아 가면 누가 신경 쓰나 검증 된 사이트 요? 당신이 변호하는 건

Emeka Okafor는 NBA에 진입하는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좌절감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그는 올해 뉴 올리언스에서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종종 센터는 포인트 칼럼에서 통제하는 전설적인 전임자와 비교됩니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에서 초점은 단순히 Okafor가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스타 역할을 제어하는 많은 날개 게이머와 일치해야 합니다. 그의 바구니 비율은 정말 높습니다. 그래서 그는 영리한 슛을 하고 공격 안에서 경기를 하고 있다.

이 20살의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둘 다 할 수 있지만, NBA 경기에 익숙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다고 제안했다.

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흥분으로 Wall에 의해서만 측정되었습니다. Wall은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불만이었습니다. 그는 엘리트 재능의 섬광을 보여 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있게 싸웠습니다. Favors의 수비에서 Tech의 가드 플레이는 때로는 극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