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사용해야하는 가장 효과적인 이유

미분류

제휴 파트너는 누군가가 링크에서 자신의 사이트로 가서 견적을 완료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리드 페이지는 PPC 마네킹에서 실행되며 동반자가 비즈니스를 보증하고 신규 고객의 수를 늘릴 때 50 %의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위압적으로 보일 것이고 아마도 당신을 효율적인 광고에서 제외시킬 것이지만, 당신이 마주칠 것을 아는 것은 더 높다. 제휴 슈퍼바이저와 같이 그룹의 헌신적인 구성원이 제휴 마케팅을 모니터링하여 달성 가능한 사기에 대해 모니터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상의 모든 사소한 것들과 마찬가지로, 효율적인 광고에는 임원과 단점이 있습니다.

이제, 기업들은 그들의 제휴 방법이 말 그대로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지표를 연구할 수 있다.

작업장이나 공유 커뮤니티에 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잘못 구성되었거나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여 네트워크 전체에서 검색을 실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Smart Living Self-improvement, 체크 아웃할 브랜드 및 음식에서 패션에 이르기까지보고해야할 문제.

고유한 세그먼트 대상에 액세스하면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거의 알려지지 않았거나 제공되는 오락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그들은 자신의 관심에 맞는 제품에 대한 추가 필요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작은 관심 분야라도 관객들은 당신을 더 큰 시장으로 진입시킬 수 있다.

방문자를 BigCommerce에 회부하면 구매자의 첫 번째 월별 수수료의 200 %를 벌 수 있습니다 (이는 추천 당 500 달러에 해당합니다!), 또는 오피스타 기업 고객 당 $ 1,500. Coursera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응용 데이터 과학 및 개인 개발에 이르기까지 1,000 개 이상의 과정과 전문 분야를 제공합니다. 각 과정은 미리 녹화된 영화, 퍼즐, 과제 등으로 구성돼 있다.

궁극적으로, 유일한 단점은 비디오 게임이나 전자제품과 같이 수수료가 눈에 띄게 낮은 몇 가지 범주가 있다는 것이다. 새로운 WordPress 웹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시청자를 찾는 것이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사용자를 발견 할 때마다 수입이 커질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기업이 지속가능하다는 사실을 긍정적으로 인식하려면 이미 알고 있는 틈새시장을 선택하여 청중에게 제공할 전문지식을 확보하라. 문제에 대한 해답을 제공하는 독특하고 유용한 콘텐츠에 집중하십시오. 높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이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환상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 그들은이 패션에 거주 할 수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문자를 eBay에 홍보하거나 배송 할 때 제휴사 링크를 사용합니다. 제휴 하이퍼링크는 우리가 마케팅 캠페인 ID라고 부르는 독특한 ID를 특징으로 한다.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총 판매를 촉진하는 데 가장 적합한지 고려하고 그러한 유형의 콘텐츠를 추가로 생성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지만, 어두운 면도 있을 수 있다.

마이크로 사이트의 형식은 단일 페이지에서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는 페이지 모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귀하의 웹 로그, 전자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 방문자가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제휴 프로그램은 관심 분야 회사와 적절하게 작동하며 관심 분야가 멀어 질수록 더 좋습니다. 또는 도움이 필요할 때, 당신은 아마 당신이 시작 문제를 걷어차 수 있습니다 제휴 웹 마케팅 대행사와 함께 모든 시간을 작업 할 수 있습니다.

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운영되는 TripAdvisors 제휴 프로그램은 TripAdvisor 제휴 웹 사이트로 보내는 링크 및 / 또는 광고를 클릭하는 소비자로부터 발생한 소득에서 50 %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즉,이 기록의 다른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커미션을 얻기 위해 구매 주문을 하기 위해 추천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나와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광고 또는 하이퍼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광고 회사는 제휴사의 넷 마케팅 프로그램의 문구를 통합합니다.

대학에서는 일반적으로 제휴 광고를 가르치지 않으며 소수의 대학 강사 만이 인터넷 기업가와 협력하여 광고를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주제를 소개합니다. 이것은 더 큰 것을 남기고, 밀 당 비용의 경우 광고주에게 완전한 위험과 손실을줍니다. 이 출판사들은 방문객들에게 흥미 있는 가치 있고 독특한 콘텐츠 자료를 만든다. 콘텐츠 웹 사이트는 정보 및 편집 소매 업체, 블로그, 영향력있는 사람 및 평가 사이트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각각의 사건들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트렌디한 상태로 이어졌다. 온라인 광고는 또한이 시간 동안 수정되어 광고 인상의 단단하고 빠른 다양성을 지불하는 기업에서 고품질의 측정 가능한 결과를 강조하는 패션으로 전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