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이 게임에 대해 알아야 할 것

미분류

Activision Blizzard의 웹 사이트, 서비스 또는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인내함으로써, 귀하는 개정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인정합니다. 당신은 AARP.org를 떠나 우리의 신뢰할 수있는 공급자의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공급자의 조건, 상황 및 보험 정책이 적용됩니다. 다른 장점에 대해 추가로 공부하려면 AARP.org로 돌아가십시오. 자신의 개인 친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점수를 공유하여 Right Again에서 매일 높은 점수를받는 사람을 확인하십시오!FieldSENSETM 게임 플레이 시스템은 모든 위치에서 초현실적 인 게임 플레이와 추가 제어를위한 완전히 새로운 기반입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대한 고려를 이끌어 냈습니다. 모바일맞고 1980 년대까지 제록스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으로 유명했으며, 손님들에게 실제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John Nash는 여러 게이머가 있는 게임은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확고한 결의를 가지고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Nash는 제로섬 게임에 대한 폰 노이만 이론을 확장시킨이 필수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받았습니다.

일반적인 잔디 게임에는 말굽, 숄프, 크로켓, 보체 및 잔디 그릇이 포함됩니다.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여가 또는 즐거움을 위해 수행되는 구조화된 유형의 놀이이며 일반적으로 학술 소프트웨어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일반적으로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구성 요소의 표현인 아트 워크와 다릅니다. 그러나 구별은 명확하지 않으며 많은 게임이 추가로 작품이나 예술로 간주됩니다. CrazyGames에는 활발한 커뮤니티가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io 게임 페이지에서 최고의 무료 멀티 플레이어 타이틀을 많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우리의 플랫폼에 매일 즐거운 새로운 게임을 시작합니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들은 지하철 서퍼, 래비드 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후크,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곡들을 포함한다.

우리는 또한 Moto X3M, Venge.io, Bullet Force Multiplayer, 2048, Minecraft Classic 및 Bad Ice-Cream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Poki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을 선택하고 혼자 또는 동료와 함께 즐길 수있는 가장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주요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구를 쉽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었습니다.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여행 및 액션 비디오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어 플레이어가 장애물 모음을 통해 제 3의 특정 인물 관점에서 개성을 인도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스포츠에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장점은 비디오 게임이 실제와 비슷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거둔 PC는 체스와 같은 전통적인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여러 명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하여 단일 참가자가 수행할 수 있는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데스매치나 스파이크 러시처럼 경쟁 모드와 비순위 모드에서 적을 상대하십시오. 컴퓨터 또는 온라인 게임은 하나 이상의 입력 장치, 일반적으로 버튼 / 조이스틱 조합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동작 감지 도구. 패들 컨트롤러와 유사한 더 난해한 유닛도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많은 스포츠 기구들은 다른 것들을 특징짓기 위한 토큰이다.

함께, 플레이어는 그 캐릭터와 관련된 서사에 협력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발견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경계를 벗어난 여행을 대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구현합니다. 시간대 롤 플레잉 스포츠는 온라인 게임 업계에서 비디오 게임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추가로 충당되었습니다. 이들은 또한한 참가자가 프로그래밍된 환경과 이야기를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일 수도 있고 게이머가 웹을 통해 상호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전문 지식은 종종 전통적인 롤 플레잉 게임과 완전히 다릅니다.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Final Fantasy, Fable, The Elder Scrolls 및 Mass Effect를 채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