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함정

미분류

Geffen은 CDNow가 주문 성과를 처리할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는지 CDNow에 요청했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웹 사이트의 아티스트에서 Geffens 웹 사이트로 직접 하이퍼 링크하여 CDNow 하우스 웹 페이지를 우회하여 아티스트 음악 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틈새 시장으로 수동 소득으로 한 달에 500 달러 이상을 버는 방법 2018 년에 NICHE SITE를 건설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계열사를 찾는 기업들은 파트너를 제대로 조사하고 자격을 부여하는 혜택을 받게 된다. 전반적으로 서비스 및 제품을 홍보하고 모델 의식을 높이며 고객 기반을 확장하는 저렴하고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손님이나 소셜 미디어 추종자가 필요로하는 것을 생각하고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이를 지원하는 제품을 홍보 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이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수익을 기하 급수적으로 곱하는 당신의 접근 방식에 잘있을 것입니다. 이 사람은 온라인 마케팅에서 배울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인상적인 팔로어를 자랑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블로그 및 추종자와의 다른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을 판매자의 상품으로 안내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많은 추가 프로그램은 모델 파트너십과 다양한 수익 흐름과 함께 제휴 프로그램을 통합할 것이다. 그러나 일부 제작자에게는 메가 소매 업체가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특정 모델 또는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온라인 마케팅으로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생각하십니까?

이 수수료에 대해 계열사는 기본료로 20%를 받게 되며, 고객 오피 수를 언급할 경우 요금이 인상될 가능성이 있다.

고객이 Boatbookings로 돌아 오면 동료는 두 번째 구매시 추가로 1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그들의 프로그램은 귀하가 효율적으로 기업을 홍보해야하는 도구와 자산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가 기업가 또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인 경우, 이것은 탐구 할 수있는 좋은 동료 프로그램입니다. 또한,이 제휴 프로그램은 아마도 자신의 선택을 증가에 흥분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 대한 좋은 제안이 될 수 있습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온라인 상점의 성공을 돕기 위해 도구(비밀번호로 보호된 온라인 보고서 포함)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한다.

우리는 PPC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검색 엔진 최적화 도구를 사용해야하는 8 가지 방법과 잘 변환되는 최종 실행 캠페인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적절하게 수행되면 광고는 확실히 제휴 웹 사이트를 가치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SE Ranking의 올인원 웹 최적화 플랫폼을 사용하면 각 단일 웹 최적화 작업에 대처할 수있는 적절한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 백링크를 얻으려면 SE 랭킹의 백링크 체커를 사용하여 경쟁자와 그들의 백링크를 감사하십시오.

Affise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조업체를 커뮤니티에 추가합니다 (현재 500 개가 성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하며 기존 제안을 추적하는 데 적합한 플랫폼입니다. 만약 이것이 많은 일처럼 보인다면, 작은 보상을 위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라.

거래당 지불 특성 때문에, 그것은 기업들이 더 넓은 시장 달성에 바로 뛰어들면서 광고 비용을 줄일 수 있게 해준다. 제휴 마케팅은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여 돈을 벌 수있는 수단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마케터로서 당신은 재고가 없고 커미션을 위해 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