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손잡이” 형태의 사람이든, 아니면 전문가들에게 물건을 맡기는 사람이든, 여기서 다루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들

비즈니스 - 자동차

당신이 실제적인 형태의 사람이든, 전문가들에게 물건을 맡기는 사람이든, 여기서 다루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또한 차고와 필요한 필수 도구들에 대한 접근을 한다면, 그것을 위해 가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 자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 목록을 가지고 있고, 정비사가 그 영예를 행하도록 하라.

이 구매 시 스페셜을 구매하는 해가 특정되는가? 자동차 수리점에서 특별 판매를 위해 참석하는 것이 광고 후 추격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다.

저렴한 자동차 서비스는 부적절한 방식으로 수행된 장기 미예측 비용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첫째, 당신은 10대 차량 소유자에게 가족용 차를 준비해야 한다.

당신이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를 타고 다니는 것처럼 보이는지 결정한 후, 그 차는 표준 안전물품으로 최신의 자동차라고 확신하라. 그 차는 일반적으로 훌륭한 상태에서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벨트, 휴식을 가져야 한다.

ASE가 자동차 컴퓨터에서 다양한 영역을 인증하는 ASE가 있는지 알아보는 또 다른 방법은 대부분의 기계 Xbox 다중 ASE 인증을 자동차 수리에 유능한 것으로 묘사할 수 있는 상점이다.

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한 개인용 컴퓨터는 작은 이상을 감지할 수 있다.

이 운전자는 키 사이클의 마지막 100점 만점에 한 번만 발생하더라도 엔진 조명이 발생하고 문제가 존재할 수 있다고 운전자에게 말한다.

이 경우, 불이 다시 켜지면 조명을 비춰주기만 하면 된다. 자동차 정비소에 가서 햇빛이 다시 들어오면 수리해야 한다.

쿠폰 찾기: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시설 수리점은 고객과 함께 가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위치 신문에서는 아마도 온라인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사업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매주 또는 월별 특별 또는 제품 또는 서비스 판매 계획을 확인하라. 쿠폰 날짜에 대한 특정 서비스에 대한 약속을 계획하라.

첫째, TV, 라디오, 인터넷, 노란 페이지의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구전이 필요하다. 친구, 이웃, 동료, 가족과 대화하라.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을 찾고 좋은 자동차 수리점과 계약하는 것을 요청하라.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를 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무엇인가?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와 함께 추천을 받으십시오. 친밀한 친구는 개인적인 참고자료를 위한 훌륭한 자료다. 그들에게 그들이 누구와 좋은 경험을 했는지, 그리고 그들이 누구와 함께 했는지 물어보라. 그리고 그들이 누구를 피할 것인가. 그것은 아마도 원을 찾는 궁극적인 방법일 것이다.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들 모두를 확실히 이용하기를 원한다.

그것이 좋은 의견이다!기어를 바꾸는 이상한 소리를 들으면 가게로 들어가라. 후드 밑에서 연기가 나거나 연기가 나는 것을 보면, 빠른 얼굴로 기술자를 구하라. 만약 핸들이 막힌 것 같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고에 차를 보관하라.
중고차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왜냐하면 당신의 전송은 실제로 매우 큰 문제일 수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아마도 가격이 비싸질 수 있기 때문이다. 포함되는 차에 따라 당신은 BMW가 있다면 BMW를 특별히 전문으로 하는 사람과 다른 독일 자동차를 원하는 것이 필요하다.

자동차 지하세계에 대한 팁과 제안만 표면적으로 긁어모을 수 있다.

물론, 실제로 필요한 것은 내부 미디어 경험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개인 기술을 알기 위해 소비자는 계속되고 있으며, 올바른 지침으로 자동차 수리율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식별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 자동차 고객들은 특정 차량 수리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의 정확한 냉각수를 이용하는 것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다. 유기농 단지 평범한 물과 함께 수은이 오르기 시작하면 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을 포함한다.

보통 50 믹스

향후 정비소나 자동차 수리 센터를 미리 점검하는 6가지 방법은 오일 변경, 변속기 유체 변경, 기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보수를 위해 차를 타는 것이다. 만약 기계가 일반적인 분위기와 함께 당신을 존중한다면, 그것은 좋은 시작이다. 또한 이 가게의 청결함과 같은 것들을 찾고, 벽에 인증과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라. 모든 것이 합법적으로 보인다면, 당신은 당신의 차를 필요로 한다.

이곳까지는 대대적인 수리를 해야 할 곳이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인 은행이 될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것들을 항상 먼저 사용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또한 당신을 당신의 재정적 예로 간주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대출자에 대해 편안하고 당신을 이용하는 것도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