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사진에 관한 진실을 신에게 정직하다

미분류

이렇게 작은 그룹에서, 어떻게 모든 사람들이 서로를 이렇게 많이 싫어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나요? 탐사하는 위치와 버려진 구조물을 통해 필터링하는 주변 빛에 따라 다양한 카메라 장비와 기술이 필요할 것이다. 많은 신생아 사진작가들은 사진을 찍는 동안 아이의 안전과 안녕을 보장하기 위해 스튜디오 하우스를 마련하고 있다.

다른 문제들 중에서도, 우리는 고속 이미지, 틸트 시프트 사진, 흑백 사진, 모션 블러, 적외선, 야간, 연기 사진, 매크로 사진, HDR, 파노라마 이미지, RAW 처리 등을 다룬다. 목록에 나와 있는 튜토리얼과 사용법 중 많은 부분이 정기적인 작업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디지털 이미징은 사후 처리에서 디지털 이미지를 조작하는 이점 때문에 윤리적인 문제를 제기했다. 많은 사진기자들은 그들이 사진을 자르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하거나 사진을 만들기 위해 여러 사진 요소를 결합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으며, 그것들을 실제 이미지로 전달한다.

오늘날의 노하우는 초보 사진작가도 비교적 간단하게 사진을 수정할 수 있게 만들었다.라이트룸은 포토샵을 독립적인 강화 소프트웨어로 돈을 받고 운영하기 시작했다. 여기서, 당신의 포스트 프로덕션 능력이 향상되기를 원한다면 알아야 할 13가지 필수 라이트룸 치트 코드를 배우세요. 미국에서는 스태빌리티 AI와 다양한 AI 아트워크 밀에 대한 집단소송이 제기됐다. 만약 그들이 저작권 법적 지침을 위반한다면, 인공지능이 만든 예술을 끝낼 수 있을까?사진 아카이브의 기초에 대한 4개 세션 세미나 시리즈. 위의 비디오에서 시네디의 조니 베히리는 일본 센다이에 있는 그들의 타이와 제조 공장에 있는 후지 필름을 방문하여 정확히 그것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봅니다. 이 비디오는 4분 30초 정도로 꽤 짧은 영상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사용하는 장비가 어떻게 집합적으로 나타나는지, 그리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각자가 원하는 문제들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지난 몇 달 동안, 마이크로 더 대중적으로 인정받는 단체인 Rode는 그들의 첫 번째 헤드폰인 Rode NTH-100으로 오디오 장비 과정의 반대쪽 끝을 타기로 결정했다.나무 효과는 주로 나뭇잎이 적외선 스펙트럼을 이용하여 포착되어 사진에 상상의 고품질을 발산함으로써 발생한다.

블루아워 사진은 해가 진 후 1시간 이내에 사진을 캡처하고 비스듬한 햇빛이 고르게 은은해지는 새벽보다 이른 시간대에 하늘을 가로질러 푸르스름하고 차가운 톤을 연출하기 때문에 골든아워 사진과 대비된다. 이 시간은 건물의 내부 조명을 이용하여 조명될 가능성이 있는 스카이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어두운 색상을 사용할 수 있는 도시 경관 사진가들과 함께 유행합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이미지, 식사 캡처에는 종종 예술 감독, 푸드 스타일리스트 및/또는 소품 스타일리스트와 협력하여 최종 촬영을 하는 사진작가가 포함됩니다. 가장 오래된 종류의 사진 중 하나로, 1800년대 중반에 패션 사진은 편집 또는 홍보 목적으로 의류 및 기타 유행 장비에서 모델을 캡처하는 것이다. 패션 사진은 스튜디오에서 촬영하거나, 이국적인 풍경이나 의상에 대한 보완적인 장소에서 렌즈중고 촬영하거나, 패션쇼 무대에서 현재의 스타일로 거주할 수 있다.

사진사들은 카메라와 렌즈를 관리하여 햇빛 기록 물질을 필요한 양의 빛에 노출시켜 잠재된 사진 또는 RAW 파일을 분류하고, 이는 적용 가능한 처리 후에 사용 가능한 사진으로 변환된다. 디지털 카메라는 주로 전하 결합 장치 또는 보완 금속 산화물 반도체 기술에 해당하는 빛에 민감한 전자 장치를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이미지 센서를 사용한다.

결과적인 디지털 이미지는 전자적으로 저장되지만, 종이에 재생될 수 있다.

사진 촬영을 위해 사진을 캡처하는 수단 내에서 매우 다양한 사진 전략과 미디어가 사용된다. 여기에는 디지캠, 이중 촬영, 풀 스펙트럼, 자외선 및 적외선 매체, 가벼운 현장 촬영 및 다양한 이미징 기술이 포함됩니다. 컬러 필름이 보급된 후에도 흑백 사진은 낮은 가치, 화학적 안정성, 기본적인 사진 외관 때문에 수십 년 동안 계속 지배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