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배우 제휴 마케팅

미분류

당신은 또한 당신이 판매하는 브랜드가 변환될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그것은 그들의 판매 페이지, 모바일 친화적인 디자인, 그리고 다른 온라인 평가들을 한 눈에 보는 것을 의미한다.

구매자로서 제품을 구매할 때 무엇을 고려할지 생각해보세요. 오늘날의 세계에서, 제휴사의 성공은 청중을 사로잡고 트래픽의 정확성에 호소하는 그들의 능력에 크게 달려 있다.

이를 위해서는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하고 변환에 최적화해야 합니다. 아니면, 만약 여러분이 이미 웹사이트나 소셜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이 단순히 좋아하는 제품들과 함께 제휴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여러분의 주제에 맞추는 것이 현명하다.내 청중을 폭격하고 내 브랜드를 맞지 않는 것으로 포화시키는 것은 모델을 희석시키고 내가 무엇을 지지하는지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그 제안들의 성격은 또한 지금 더 광범위하게 퍼져있으며, 아마도 내 시청자들이 훨씬 더 큰 결과일 것이다. 초창기에는 몇 달에 한 번씩 회사에서 계열사 문의를 받았습니다.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을 따른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로그에서 매우 빠르게 제휴 판매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한 달에 50,000 뷰를 가진 곳에 도달한다면, 당신은 디스플레이 광고에 꽤 많은 돈을 지불하는 특정 광고 네트워크에 자격을 얻을 수 있다.

Bluehost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블로거들의 웹 호스트인 Bluehost는 당신이 참조하는 신규 가입마다 $65의 혜택을 받는 제휴사 수수료를 지불하기 시작한다.

그들의 계열사 매니저들은 환상적이고, 나는 그들의 서비스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다. SEMrush – 검색엔진 최적화 연구기기 SEMrush 관련 프로그램입니다.그리고 판매가를 설정하고 판매가를 지불한 후 모든 수익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광고할 제품이나 서비스의 종류를 식별해야 한다.

이것은 건강과 건강, 현금과 금융, 취미, 애완동물과 같은 “틈새”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 목록은 셀 수 없이 많다. 돈, 돈, 현금 –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소득은 중요한 목표입니다. 당신이 또한 현금을 벌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의심할 여지 없이 얼마나 긁어모을 수 있는지는 여러 가지 요소들에 달려 있을 것이다. 하지만 계열사 기업가들이 지갑에서 무엇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핵심으로 들어가 보자.클래식 아이템과 다양한 독특한 아이템을 위한 글로벌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Etsy는 제휴 마케팅 회사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홍보합니다. 지원하려면, 지원자들은 제휴 프로그램 포털을 통해 온라인 소프트웨어를 제출해야 한다.

Etsy 온라인 마케팅 파트너 자격을 갖추려면 대상자가 최소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활기차고 독특한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브랜드 식별력이 있어야 하며, 다른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추구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장점과 단점 외에도 관련된 것들을 이해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그룹 생산성에 대한 소프트웨어 Blueprint 제품 하위 링크 참조. 그는 마케팅 지역 날씨를 연구했고 모바일 팝 트래픽으로 시작하기로 결심했다. Andrew Payne과 그의 팀은 바이러스 백신, 게임 선물, 때로는 어른스럽고 매력적인 유형의 선물, 그리고 몇몇 Sweepstakes 캠페인과 같은 문제에 집중합니다.제휴 마케팅에는 제품 소유자/계열사 광고 프로그램 제작자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의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 받는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발견하고, 그것을 당신의 청중들에게 홍보하고, 당신이 방금 한 모든 판매에 대해 약간의 이익을 얻는다. 저는 2009년부터 제 첫 번째 웹사이트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웹사이트에서, 나는 수년간 20만 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발생시킨 시험 소프트웨어 제품을 홍보했다.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구매할지 정확히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 자신과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당신이 제휴사로서 홍보하고 있는 제품들을 “포장 해제”하세요. 또 인스타 좋아요 구매 한 청중의 “성공 경로”에 도움이 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지 않음으로써 여러분은 다시 그들을 보유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여러분이 시청자들을 구성하고 그들과 관계를 발전시키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그 시청자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고, 그들이 그것을 구입한 후에 제휴사 수익을 얻기 시작할 수 있다.

다시 말하지만, 웹사이트 관련 서비스와 제품들은 많은 청중들에게 유용하기 때문에, Wix는 당신과 당신의 사람들에게 좋은 짝이 될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볼 수 없는 것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수익 공유 가능성이기 때문에 매우 귀중한 것일 수 있습니다. 조사를 하고, 제품을 사용하고, 답을 제공하고, 비디오 데모를 만들고, 인터뷰를 녹화했습니다. 제휴 제품을 판매할 때, 다른 사람들이 제품과 그 이면의 이야기에 대해 논의하도록 하는 것은 종종 하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