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게임을 싫어하는 이유

미분류

n 데드 스페이스의 아이작 클라크는 무제한으로 널브러진 우주선 USG 이시무라를 수리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에브리맨 엔지니어로, 단지 무언가 끔찍하게 잘못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선원들이 외계인들의 재앙에 의해 살해되고 감염되었다…아이작이 사랑하는 동료 니콜은 배 어딘가에 잘못 타고 있어요. 이제 이삭은 이시무라호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악몽 같은 미스터리를 파헤치려 할 때 오직 그의 도구와 공학 기술만을 가지고 있다.

현대의 온라인 게임들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수행되며, 일부는 전용 쇼핑 애플리케이션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게임들은 웹 브라우저만 필요로 한다.

일부 더 쉬운 브라우저 비디오 게임은 소수의 비디오 게임만 하는 비공식 게임 인구 통계 그룹에 호소한다.

게임은 게임을 하는 데 필요한 요소(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와 아이템, 컴퓨터)에 따라 분류된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독특한 흔한 카드 덱을 가지고 있다.

체스와 유사한 다른 게임들은 주로 종목과 스포츠 아이템의 진화를 통해 추적될 수 있다.

플라톤과 유사한 초기의 비즈니스 시스템은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그 또는 그녀의 엄격한 교육적 가치로도 유명하다. 추측 레크리에이션은 한 참가자가 알고 있는 데이터 덩어리를 핵심으로 하며, 그 목적은 실제로 텍스트 내용이나 구어체로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지식 조각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캐릭터는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수 있으며, 캐치 프레이즈, 터부, 픽토픽, 비교 가능한 것과 같은 의사소통의 유형에 대한 다양한 규칙을 포함하는 꽤 많은 상업적 변형을 낳았다. 이 스타일에는 당첨, 당첨 또는 추첨, 비밀번호 및 $25,0 포커게임 00 피라미드에 해당하는 많은 스포츠 쇼가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스와 바둑에 해당하는 일부 비디오 게임은 완전히 결정론적이며, 자신의 흥미를 위해 전략적 요소에만 의존한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좋은 정보를 가진 것으로 묘사되는데, 알려지지 않은 것은 레크리에이션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어떤 상황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다.그러나 어린이 게임은 매우 운에 기반한 경향이 있는데, 캔디 랜드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과 슈트와 사다리는 사실상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없다. 일부 정의에 따르면, Greg Costikyan의 정의에 따라,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이 없기 때문에 게임이 아닙니다. 만약 게이머들 간의 협력이 허용된다면, 스포츠는 더 발전된 것으로 변할 것이다; 그러한 게임들을 연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들이 개발되었다. 이것들은 경제, 정치,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인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공통 원칙은 개발되지 않았다.실제로 동물을 사랑하고, 비디오 게임을 관리하고, 건물을 짓고 장식하고, 손님들에게 풍선을 자연스럽게 터뜨리는 사람들을 옹호할 것이다. 나는 사실 내 게임과 많은 정보를 가진 다른 사람들을 위한 허브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좋아한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별 5개를 줬을 텐데 몇 달째 성과 체계가 깨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과는 폭발하지만, 내가 스포츠를 클릭하면 그것들의 목록이 보여지곤 했다. 그리고 그것들은 한동안 일어나지 않았다. 여러 번 업데이트한 후에도 이 특성은 여전히 마운트되지 않았습니다. 안전은 건축업자들이 어떻게 당신의 정보를 얻고 공유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된다.2009년 현재 가장 성공적인 MMORPG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시장의 압도적인 다수를 점유하고 있다.

재능 게임은 레슬링, 줄다리기, 홉스콧, 골잡이, 말뚝과 같은 신체적 재능의 게임과 체커와 체스와 같은 정신적 능력의 게임을 구현한다.

기술 게임은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 토우를 구현하며, 종종 그것들을 하기 위해 특정한 장비를 필요로 한다.

우연의 게임은 뱀과 사다리, 가위, 바위, 보 외에도 비디오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구현한다.

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 후속편은 다른 갓 오브 워 게임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다양한 장소를 제공할 것이다. 레지던트 이블과 같은 90년대 공포 스포츠 컬렉션의 시인 헤븐 더스트 컬렉션은 참가자들을 풍부한 탐험, 모션, 풀 퍼즐, 자원 관리와 함께 기본적인 생존 공포 경험을 통해 데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