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디자인을 구매하는 방법

미분류

그녀는 그녀와 함께 자란 빅토리아 양식을 버리고, 집에 여분의 아늑한 가구와 함께 더 활기찬 계획을 선택했다. 그녀의 디자인은 빅토리아 시대의 묵직하고 붉은 휘장과 직물, 짙은 나무, 강렬한 패턴의 벽지와 대조적으로 신선한 색상과 섬세한 치누아제리에 가구와 함께 온화했다. 그녀의 디자인은 추가적으로 더 실용적이었다; 그녀는 빅토리아 시대의 집을 차지하고 있던 혼란을 없앴고, 사람들이 더 많은 친구들을 편안하게 접대할 수 있게 했다. 1905년, 드 울프는 매디슨 애비뉴에 있는 콜로니 클럽의 내부 디자인을 의뢰받았다. 그녀는 그녀의 개념들을 그녀가 널리 배운 1913년 가이드 “The House in Good Taste”로 정리했다. 19세기 중후반에, 내부 디자인 회사들은 산업 국가들의 중산층들이 규모와 번영이 커지고 그들의 새로운 지위를 확고히 하기 위해 부를 과시하기 시작하면서 크게 확장되었다.그는 디자이너 케일럽 앤더슨과 힘을 합쳐 드레이크/앤더슨 디자인 파트너십을 형성했다. 프로젝트에는 최첨단 의료 시설과 비영리 본부뿐만 아니라 맨해튼에서 가장 유행하는 주거용 타워의 세련된 인테리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뉴욕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 Brian J. McCarthy는 유럽 거주자들의 문화와 우아함에서 영감을 얻습니다.나를 이 직업에 끌어들인 것은 일련의 작은 결정들이었다고 생각한다.

나는 내가 예술적인 것을 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게다가 건설적인 것을 원했다. 이것은 디자인에 대한 저의 현재의 호기심과 함께, 저는 바로 인테리어의 문간으로 이끌렸습니다. 매니토바 대학 출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건축업계에서 성공적인 협업을 위한 오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아이디어, 적절성, 효과성, 지속가능성, 법규 및 법률, 접근성, 사용자 전문성 및 소비자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설계 솔루션 개발을 위한 판촉물 비용을 전제로 설계를 평가한다.

관리 팀의 일원으로 협력하십시오. 소비자가 설계 프로젝트 구현 시 프로젝트가 설계 솔루션을 표시하도록 보장하기 때문입니다.중성적인 장식은 당신이 많은 물품을 수용할 때 주의를 끌 수 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디자이너 Ohara Davies-Gaetano는 미세한 게이지와 오픈 위브 린넨에서부터 조리되지 않은 실크와 타페타, 면 벨벳과 변형된 벨벳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사용했다고 말합니다. 뿐만 아니라, 빛을 받아들이는 무광 광택과 그것을 반사하는 광택 광택 광택의 구별이 추가로 있다.

우리의 임무는 사람들이 아름다운 집을 시각화하고, 만들고, 보존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우리는 당신에게 멋진 집, 특정 지역, 건축의 경이로움과 새로운 디자인 트렌드에 대한 영감을 주는 시각 자료를 제공합니다. 대저택에서 고급 아파트에 이르기까지, Luxxu는 가구와 조명이 가장 잘 갖추어져 있는 모든 지역을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집을 만드는 것에 관해서는 눈에 보이는 것 이상으로 정말 집처럼 느껴집니다. 집단적으로 방을 당기고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우면서도 가정적으로 만들기 위해 옵션을 개조하는 것은 종종 쉬운 일이 아니다. NAT의 전문 디자이너 중 한 명을 만나 꿈에 그리던 거주지를 3D로 살펴보십시오.월스트리트에서 그녀의 직업을 시작한 샬롯 모스는 기본적인 장식의 원칙과 현대 가정의 욕구에 똑같이 적응하고 있으며, 또한 경계를 밀어붙인 소녀 피서객들과 탐험가들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업계의 정상적인 생산자 조직으로서 당사는 다양한 뉴스레터를 통해 날짜 정보와 고유한 비즈니스 콘텐츠에 대한 접근을 최대한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공간/건물의 내부 형식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고 재구성을 제안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헤븐리 디자인 전문지식이 쾌적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NAT의 직접 제공을 통해 디자이너와 개별적으로 협업하여 비전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