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당신이 읽거나 간과될 필요가 있는 MLB에 관한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

미분류

알티모어 — 오리올스의 마이크 엘리아스 단장은 올 시즌 관리하기에 약간의 기대가 더 어렵다면 단순히 많은 비난을 받아들이는 것에 기뻐하고 있다.

엘리아스는 “나는 우리의 재건이 뒤에 있다고 생각한다”며 “우리는 수년간 매우 공격적인 그룹이 될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애너하임, 캘리포니아. — 비록 그가 계약 하에 마지막 시즌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에서의 장기적인 미래는 확실히 불확실하지만, 봄을 위한 양방향 연예인들의 계획은 모두 준비되어 있다.

로스앤젤레스 — LA 다저스는 올 여름 3일간의 축하 행사를 통해 투수 페르난도 발렌수엘라의 등번호 34번을 영구 결번시킬 것이다. 발렌수엘라는 월드 시리즈에서 두 개의 챔피언 그룹에 속해 있었으며, 1981년 신인왕과 사이 영 상을 수상했다. 모어노 밸리, 캘리포니아. — 리버사이드 캘리포니아 보안관들은 월요일에 정신분열증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한 남성이 스파이크 끝의 야구 방망이로 그들을 지나쳐 총을 쏴 숨졌다고 당국이 언급했다.그는 가장 최근에 2022년 레즈와 장난을 쳤지만 그 임시적인 시간에서 5와 3분의 2 이닝에서 7개의 득점을 위하여 태그되었다. 다이엘은 거대한 리그에서 결코 장기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았고 콜로라도와 신시내티에서의 일시적인 모습에서 꽤 홈런을 많이 쳤으며, 궁극적으로 19개의 MLB 프레임에서 20개의 득점을 올렸다. 필라델피아 — 자유계약선수(FA) 내야수 엔트리 파워 볼 조시 해리슨과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월요일 2백만 달러, 1년 계약을 마무리했다. 35세의 해리슨은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마지막 시즌을 위하여 119 경기에서 7개의 홈런과 27개의 타점과 함께 .272 점을 타구하였다.S, 엑스박스 원과 닌텐도 스위치는 2023년 3월 28일에 출시되었다.내셔널리그는 2020년 처음으로 지명타자 규정을 적용했다. 2021-22 시즌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록아웃의 정착의 일부로서 이 변경은 영구적으로 만들어져서 두 리그 내의 규칙들을 동일하게 만들었다. 데이비드 로스가 트레이 맨시니와 스태프가 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주장은 1루수, 지명타자, 그리고 구석진 외야 자리를 맡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트리플 A에서 그의 일은 시즌이 끝나갈 때 오로지 7개의 경기의 시간이었고, 그 포인트에서 그가 .387 점을 쳤어도 그는 단순히 시간의 6.1%를 걷는 동안 36.4%의 가격에 추가적으로 스트라이크아웃을 하였다. 작은 샘플이지만, 플레이트 규율은 그의 프로필에 있는 첫 번째 레드 플래그입니다. 그의 삼진 가격은 그가 순위를 올릴 때 상승했더라도 낮은 범위에서 상당히 급격하지 않았다. Baseball America와 FanGraphs의 스카우트 리뷰는 그의 추격 성향에 대한 이슈를 증가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