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 – 개요

미분류

야구 커미셔너의 지시에 따라 MLB는 심판진을 고용하고 경기를 유지하며 마케팅, 노동, 텔레비전 계약을 협상한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마이너 리그 야구의 대부분을 포함하여 스포츠에 대한 새 에볼루션 바카라 롭고 통제적인 관계를 유지한다.

약화된 판결은 구단주들에게 더 많은 안정성을 부여했고 두 자리 수의 비율로 가치가 증가하는 결과를 낳았다.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 피터스버그 — 타격왕 루이스 아라에즈가 지난 달 미네소타 트윈스로부터 내야수를 영입한 마이애미 말린스를 향해 수요일에 임금 중재에 나섰다. 최근에는 오타니 쇼헤이의 외곽에서 거의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공의 양 측면에서 경기를 시도하는 선수들이 몇 군데 등장하고 있다.

레이즈는 브렌던 맥케이가 최근 몇 년간 사고로 심한 타격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한동안 양방향 선수로 발전할 수 있도록 했다.월드시리즈 우승팀인 휴스턴 애스트로스에 합류할 때, 새로운 총감독인 데이나 브라운스의 목표는 그룹을 리그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는 것이다. 구원투수 피트 페어뱅크스와 탬파베이 레이스가 금요일 3년 1200만 달러 계약에 합의하자 중재를 피했다. 다저스는 내야수 미겔 로하스와 2024년 시즌을 통하여 그를 데려가는 1년, 6백만 달러의 계약에 합의하였다. 레인저스의 전 2루수 이안 킨슬러는 기본 감독 크리스 영의 특별 보조 선수로 팀에 돌아왔다. 현지화된 기본 설정을 보려면 브라우저 설정에서 지리 위치 공급자를 활성화하십시오.로스터 리소스는 현재 1억 8,700만 달러로 최종 연도를 조금 앞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이벤트에 추가를 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들은 단순히 콜라스를 차단하고 싶지 않고 나머지 자유 계약 선수들은 다른 곳에서 더 나은 기회를 찾을 수 있다고 느낀다. 구단의 첫 번째 움직임은 호세 아브레우를 떠나게 하는 것이었고, 이에 따라 앤드류 본이 잔디에서 복귀하여 1루수를 맡을 수 있게 되었다. 10월에 이것이 클럽이 고려하고 있던 코스라는 보고가 나왔고, 애브루는 그 다음 달에 애스트로스와 계약을 맺었다.지금 당장 PS4와 PS5에 출시되거나 빠르게 출시되는 다양한 놀라운 스포츠 게임을 살펴보십시오.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공동 감독 마이크 엘리아스는 올 시즌에 대처하기가 조금 더 어렵다면 책임의 일부를 기꺼이 받아들입니다. 엘리아스는 “나는 우리의 재건이 뒤에 있다고 생각하며 우리는 수년간 정말, 매우 경쟁력 있는 직원이 될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의 모든 MLB 레크리에이션은 위에 나열될 수 있으며, 모든 매치업 벽돌은 스포츠 활동 전, 도중, 그리고 스포츠 후에 각각의 베팅 정보를 포함한다.

제프리 스프링스는 5개의 시즌에 걸쳐 6575만 달러의 가격이 될 수도 있는 레이스와 4년 3,100만 달러의 계약에 동의하였다. DJ Short와 Scott Pianowsk는 2023년 시즌으로 향하는 최고의 스토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호세 아브레우와 조쉬 벨이 팀을 바꾸는 것으로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다.

시카고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금요일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트레이드에서 구원투수 프랭클린 저먼을 영입했다. 화이트삭스는 9월 자신의 메이저 리그 데뷔를 한 저먼을 위하여 마이너 리그 우완 투수 테오 덴링거를 보스턴으로 보냈다. 워싱턴 — 워싱턴 내셔널스는 월요일 2024년 회원 옵션으로 구성된 계약의 절반으로 1년 계약 가치 2,325,000달러에 합의하면서 외야수 빅터 로블스와의 중재를 피했다. 뉴욕 — 메이저 리그 야구의 새로운 투구 시계, 교대 시간 제한 및 더 큰 베이스는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을 통해 사용되지 않을 것이다. 이 세 가지 개선점은 2월부터 시작되는 스프링 트레이닝 시범 시즌을 통해 선보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