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아무도 sns 마케팅과 오늘 당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미분류

ts는 마케팅 담당자들이 유튜브에 이어 2위를 차지하는 등 동네 건축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일 것이다. 2022년 1분기까지 전 세계 소셜 미디어 고객 수는 46억 명(전 세계 인구의 58% 이상)으로 1년 만에 10% 이상 증가했습니다. 소셜 리스닝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서비스뿐만 아니라 상대방에 대한 필터링되지 않은 소비자 제안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일부 브랜드는 타사 경쟁업체의 평가 도구를 조사하여 경쟁업체의 수를 더 자세히 파악하고자 할 수도 있지만, 경쟁업체의 사회적 존재에 대한 쉬운 검토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또한, 개인들은 참신함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게시물에 약간의 반전이나 예상치 못한 요소를 가지고 있는 것은 좋은 제안입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올드 스파이스를 생각할 때, 그들은 아마도 테리 크루가 그의 펙과 함께 악기를 즐기는 것, 혹은 말을 탄 근육질의 젊은 남자를 생각할 것이다. 콘텐츠 제작자로서 돈을 버는 방법 거의 10년 전만 해도 콘텐츠 제작은 관심사였고,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콘텐츠 제작자들은 매년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지만, 쿼리는…강력한 구글 자연 검색과 관련된 상위 10개 요소 중 7개는 소셜 미디어에 의존한다.

이것은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서 훨씬 적거나 활동적이지 않으면 구글 검색에서 덜 나타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스타그램은 월평균 1억 3천만 명의 고객과 1.46%의 상호작용 수수료를 가지고 있으며, 트위터는 월평균 2억 1천만 명의 고객과 0.03%의 상호작용 수수료를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조직들이 그들의 잠재력에 동참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그러나 조직은 자신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피드백과 고려 사항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 외에도 데이터를 보호해야 합니다. 33개국에서 온 1225명의 IT 임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즉석 투표에서 소셜 미디어 사고가 2010년에 조직에 430만 달러의 손해를 입혔다는 사실이 인스타팔로워 밝혀졌다. 인터넷의 바이러스성 때문에, 한 명의 직원에 의한 실수는 어떤 상황에서는 조직에 엄청난 처벌을 초래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소셜 미디어 사고의 예로는 2011년 디자이너 케네스 콜스 트위터 사고가 있다.

버즈피드의 테이스티 영화는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시대를 위한 요리 프로그램이다. 코덱을 추측하는 것은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에서 상호 작용을 장려하는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며,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해시태그는 성공을 추적하는 것을 단순하게 만든다. 둘째로, 스포티파이는 소셜 미디어에서의 공유를 가능하게 하고 장려함으로써 캠페인의 범위를 넓혔다. 2019년 1월 질레트는 현대적인 남성성 해석을 목표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했다. 도브는 대상 고객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브랜드 가치와 관련하여 그들과 함께 참여하고, 그들이 그들 자신이 되는 것에 만족하도록 격려했다. 아름다움이 많은 유형으로 존재한다는 것을 인식하면서, 도브는 무엇이 사랑스럽고 사랑스럽지 않다고 여겨지는 고정관념에 도전하기 위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인 프로젝트 #ShowUS를 시작했다.광고주들은 그들의 웹로그를 거기에 나열할 수 있는 50개의 클래스 중 하나의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다.

하우스 파티 포트나이트 트리비아 챌린지 내 온라인 게임 모공과 스킨부터 디어 키튼 비디오의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의 IG 라이브 시리즈의 심리적 도움까지 모두 그의 시청자들에게 가치를 제공했다. 유엔 오스트레일리아는 소녀들을 위한 기본적인 자기 방어 “댄스”를 만들어냄으로써 짧은 형식의 비디오 웹사이트의 잠재력을 최대한 수용했다. P&G는 쇼트폼 비디오 앱에 게시된 기본 3백만 편의 영화에 대해 피드 아메리카와 매튜 25부에 기부했다. 이 마케팅 캠페인은 여행업계가 예약 90% 감소와 지출 22% 증가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해시태그는 잠재적인 온라인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당신의 게시물에 키워드를 붙이는 방법이다. 해시태그는 키워드를 교환하지 않지만 온라인에서 게시물을 추가로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해 그들과 함께 작동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해시태그가 연관될수록 견인력을 실현하는 것은 더욱 의심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디지털 광고를 사용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순히 광고를 목표로 함으로써 수천 명의 사람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의 광고 비용을 낮출 수 있을 것이다.마지막으로, 앞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많은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솔루션에는 모니터링 및 모니터링 옵션이 기계적으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동일한 기법을 사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하고 전환을 증가시킴으로써 이러한 모든 지표에 영향을 미치고, 사회적 지지도를 높이고, 프로필에 대한 전반적인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소셜에 게시하는 시간과 같은 다양한 요소뿐만 아니라 더 많거나 더 적은 게시물로 실험을 시작하여 가장 좋은 참여 수준을 제공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눈에 띄고 시청자들에게 그 Foll을 클릭할 목적을 제공하는 참여형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가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