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십대가 다른 곳에서 배우지 못할 수도 있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의 수익금을 읽는 방법에 대한 팁

비즈니스 - 자동차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를 읽는 방법에 대한 팁: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로 어떻게 생겼는지, 타이어에 박혀 있을 수 있는 물체를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이해하기 전에 이 사람들을 친숙하게 하는 기간을 가져라.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가 고르게 입고 있는지, 언제 교체되어야 하는지를 알 수 있는 단서를 가지고 있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에 빠지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수리점과 관련된 광대한 일들이 존경할 만한 일을 한다고 주장하기도 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기를 가지고 있다면, 나쁜 예는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인다.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차 수리점에 가서 필요한 작업에 대한 견적을 얻으려면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의 즐거운 부품에 대해 물어볼 것이다. 그들의 차량을 모두 고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하는 것을 명심하라.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났다고 가정해 자동차를 어떤 지역 정비공에게나 운전한다.

특별 제작 및 모델 매뉴얼은 몇 시간 안에 작업을 나열한다.

그리고 기술자가 몇 시간 안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수 있다고 상상하라. 비록 그것이 논쟁의 여지가 있을 정도로 불공평하지만, 개인 현금 대출은 몇 시간 동안 협력할 수 있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가게의 순수한 이익이다.

자동차 수리부품의 비용은 정비소가 도매로 물건을 구입하면 받는 거래에 따라 달라지며, 새로 구입하거나 재건축하고 수익이 많은 경우 일반적인 마크업은 30~40%일 수 있다.

예, 일부 돈은 검색으로 절약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은 고객과 함께 제공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보증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하지 않으면 가게는 가게를 제공한다.

보증 기간 동안에 책임을 지게 될 것 고객이 상점에 제공한 부품이 제공되지 않으면 구매자는 이전과 같이 노동을 지불하고 보증 대체를 처리하는 책임을 지게 됩니다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 시험을 통과한 직후 그들은 인증서를 받는다. 만약 가게가 마스터 기계를 위한 인증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들은 거의 모든 AS 퀵서비스 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토요일까지 예약되는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이 그들의 반복적인 고객을 위해 그들의 기름을 일상적으로 바꿀 수 있고, 그들의 모든 자동차 서비스 요구를 한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해왔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목록 중 최하위까지 가야 한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특별한 대우를 받지 못한다.

그리고 좋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인기가 있다.

그것은 아마도 뒷면에 있는 경향이 있는 긴 목록일 것이다.

평균 비용은 딩당 약 50달러 또는 덴트당 약 50달러다. 분명히 재고가 많은 자동차 대리점은 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덴트 페인트리스 덴트 제거당 약 30달러의 볼륨 가격을 낮출 수 있다.

자동차 사업은 그들의 순이익을 보충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마진 사업일 수 있다.

많은 사업체들이 실제로 이러한 추가 사업체들로부터 그들의 모든 임대차 또는 임대료를 지불한다.

많은 이유로 독립 상점을 선택하도록 승인된 기술자를 결정하는 것은 다음과 같다. 기술자는 훌륭한 독립 상점이 모든 것을 공연한다.

이것은 그에게 더 큰 통찰력과 훨씬 더 큰 경험을 준다.

우선, 누가 자동차 노력을 포함하는지 아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라. 누군가가 훌륭한 기계공을 염두에 둘 것이고, 또한 당신의 다른 누군가가 당신이 없는 것을 조종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수리 기간이 완료되었을 때를 대비해서 그들에게 물어봐. 가게는 그들이 할 수 있는 대로 했는가? 당신이 인용한 금액이 청구서였습니까? 그가 당신의 서비스를 받아서 기쁘십니까?

왜 수리 사기가 대륙 전체로 퍼지는 것일까? 예를 들어,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위 안에 들었다.

첫째,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 친구에 대한 추천서를 획득한다.

추천서를 위한 좋은 원천이다. 그들에게 그들이 누구와 좋은 경험을 했는지, 그리고 그들이 피하는 것은 아마도 원을 찾는 것이다.

당신의 엔구인은 더 나은 자동차 성능과 더 빠른 반응 시간을 가진 웹사이트를 만들 것이다. 이것은 자동차 수리에서 자신과 친구들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의 차에서 제공되는 소리에 우연히 인지한다면 쉽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석유 유지보수 문제를 야기하려는 일반적인 수리를 위해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기본 매뉴얼이 많은 자동차 모델에 적용된다. 교체와 같은 보다 구체적인 문제에 직면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