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어.왜냐하면 실제로 참여하는 사람은 많지 않거든

금융 - 투자

실제로 참여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내가 여기서 찾고 있는 것은, 당신이 추가적인 약을 복용하기 전에, 당신의 마음과 함께 일어나야 하는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을 지적한다.

부동산 사업가가 되기 위해 어떤 심각한 돈을 쓰기 전에.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작동하도록 시도하고 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고 확신할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과 관련하여 그는 오늘날 233B 회사의 IBM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올라갔다.

그리고 이 움직임은 무엇일까?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로서가 아니라, 부동산 기업가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라.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현재 하락 추세가 끝이 없기 때문에 약세 시장 내 투자는 가장 큰 손실 가능성을 초래한다.

이 경우 투자 전략은 단기 판매일 수 있다.

단판 판매는 당신이 당신의 브로커와 단백 제조 준비가 높은 식품을 소유하고 있지 않은 주식을 즉시 판매하는 것이다. 사실상 당신은 가격이 하락하자마자 내 브로커로부터 주식을 다시 사들이는 웹 사이트에 제공될 것이다. 이전 두 단계의 차이에 걸쳐 이익을 검색하라. 약세 시장의 또 다른 전략은 방어적인 물자를 사는 것이다. 이것들은 시장 침체를 통해 영향을 받지 않는 유틸리티 사업이나 모든 경제 조건에서 많은 것을 파는 회사들과 같은 주식들이다.

이것은 정말로 나와 타이거 디슬리크의 차이점이다. 그래서 나는 내가 잘못했든 안 했든 간에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다. 왜냐하면 나는 능숙한 코치가 없기 때문에 그것을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모르겠다. 그러나 나는 항상 내 방어 안에서 정규직을 그만두고 현금을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시간, 자원, 그리고 나 자신을 특정하게 하는데 필요한 중요한 돈을 투자할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갖지 못할 것이다. N 레벨 N t는 단순히 지금 이 순간 어느 것도 제대로 기여하지 못한다.

그러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만을 유지한다는 것을 날려버려서는 안 된다. 개인들은 나에게 때때로 즐거움을 주지만, 결국 나에게 돈이 든다.

알다시피, 어떤 오래된 연습과 완벽한 연습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어. 너는 골프 아이언을 조금 잡고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리고, 한 걸음 내딛고, 또 다시 할 거야. 그리고 다시, 그리고 소들이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나는 이것을 실제 세계로 하고, 그렇다. 그것은 나를 타이거 타입의 나무로 만들지도 않았다.

주식시장에서 앞서기 전에, 당신은 이런 상황을 시험하는 데 한두 가지 방법을 써야 한다.

페니 주식을 투자하고 거래하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다.

페니 주식은 당신에게 경험을 주고, 투자 도구를 사용하도록 허용하고, 큰 풍력 터빈과 뉴스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페니 주식이 용인라비타노바 더 위험하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당신의 발을 적시는 방법이다.

이러한 방법은 Cd와 관련된 채권 증명서를 포함하지만 은행이 구성하는 것과는 달리 현재는 당신이 구매하는 채권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당신이 구매하는 채권 증명서의 종류에 따라, 당신의 초기 투자는 특정한 기간 동안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뮤추얼 펀드나 주식과 관련된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적어도 보증된 채권 증명서에 대한 침착한 투자를 이끌어낼 수 있다.

정부Next 우리는 상호 통화 상호 펀드가 채권 증명서보다 약간 더 위험하게 만들지만, 대부분의 경우 투자자들이 주식, 채권 또는 다른 투자를 구매하기 위해 그들의 돈을 집합적으로 준비할 때마다 기본적으로 비교적 자연스러운 상호 펀드가 존재한다.

선샤인은 혼자서 투자할 기회를 설정한다.

목표는 동기부여를 계속하는 것이다. 잠시 시간을 내어 당신의 랜드마크를 식별하라.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한 구성요소를 은퇴하라. 그러나 순전히 이기적인 목표를 진행하고 던지라. 언젠가 유럽에 헌신하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본고가 무엇이든 간에, 기록하라. 우리가 무엇을 위해 저축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의 가격을 알아라 –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종류의 금화를 가지고, 당신이 금의 비용을 얼마나 써야 하는지 아는 것은 금의 변동의 일일 현물 가격에 대한 중추적인 설명이고, 당신이 보고 있는 금괴와 동전과 비교해서 합리적인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충분히 바가지 씌우지 못하게 하기 위해 그것을 비교한다.

투자는 장기적 준비와 거의 모든 미래가 다가올 것이다. 좋은 투자를 위해 희생을 감수하는 반면, 궁극적으로 돈을 투자하는 것은 근시안적인 분의 사람이 쉽게 이룰 수 없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