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결혼식도 마찬가지로 정말 인기가 있다

사회 - 결혼

휴일 결혼식도 마찬가지로 인기가 있다.

평생의 여정을 그들의 결혼식 계획에 통합하는 생각과 같은 많은 개인들. 많은 여행국들이 당신이 이것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거래를 제공하는 전세계의 리조트를 발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보통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 이런 종류의 결혼식 행사에 참석할 수 없는 상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결혼식 행사에 대한 매우 작은 방문자 목록이다.

그리고 마지막에 흐느끼는 모든 것에 관해서는, 나는 어렸을 때 그것을 이해할 수 없었고, 결혼하는 것이 무엇이 그렇게 끔찍한지 궁금해하곤 했다. 마침내 내가 그것을 할 때, 나는 너에게 알려줄 것이다.

결혼식 행사는 몇몇 특이하고 미친 장소에서 일어났고 몇몇 이상한 시나리오에서는 코믹콘, 스포츠 행사, 열기구에서 행해진 결혼 관계가 있었고, 스카이다이빙과 훨씬 더 뚜렷한 장소들은 당신이 특별하고 흥미로운 주제를 개발하기 위해 흔치 않은 장소를 고를 때 기회를 이용한다.

당신의 방문객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고 당신은 특별한 기억을 만들어 낼 것이다.

첫째, 뒷마당에 있다.

아마도 당신의 마당이나 부모님, 또는 멋진 잔디밭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당신의 결혼식 행사를 주최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좀 특이하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내가 속한 결혼식의 수를 세지 않았다고 말할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많은 것을 간단하게 만든다. 결혼 허가증, 준비, 가운을 남기는 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다. 그래, 나는 결혼식장에 와서 신부 가운을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린 신부들을 알고 있었다.

만약 당신이 작은 결혼식에 대한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당신은 특정한 지출 계획 내에서 결혼식 행사를 준비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될 것이다. 작은 결혼식 행사를 계획하는 것은 전혀 잘못된 것이 없으며, 사람들이 당신이 준비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거나 더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도록 설득하려고 할 때, 이것이 당신의 결혼식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또 다른 값비싼 결혼식은 2006년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결혼식으로, 톰스 신부가 되겠다는 꿈을 꾸고 천 명의 여성들을 망친 것이다. 그들은 로마 윌 스미스, 오프라 윈프리, 제니퍼 로페즈, 데이비드 베컴 외곽의 오래된 성에서 결혼하는데 200만 달러를 썼다. 그들은 결혼식 행사에 참석했다. 그들은 손님들의 에어페어에 90만 달러를 투자했고, 300병의 와인에 18만 달러를 투자했다.

두 나라 모두 문화가 풍부하고 결혼 전 기능과 결혼 후 전통이 많다. 아시아 결혼의 역사를 살펴보면 많은 흥미로운 전통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 중 몇몇은 당신에게도 약간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아시아 결혼 관계에서 영적인 맞춤식은 정말로 엄격하게 따르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따뜻한 날씨 상태를 보완하지 않는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세인트 트로페즈에서 결혼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결혼식에 꽃을 이용할 수 있을까요? 꽃은 결혼식 날을 더 즐겁고, 화려하고, 훌륭하고, 주목할 만하게 만든다. 그들은 결혼식 행사의 중요한 부분이고 당신의 거대한 날과 분리될 수 없다. 디코는 결혼식 행사의 가장 중요한 2021웨딩박람회일정 부분으로 생각된다. 당신의 결혼식 행사를 장식하기 위해 선택된 최고의 꽃들은 당신이나 당신의 파트너를 기쁘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조합을 목격하기 위해 실제로 모은 사람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줄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그들이 당신의 결혼식을 위해 일하게 만들 것인가?

가정과 친구들은 청혼과 결혼식을 돕기에 좋은 사람들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좋은 제안을 할 수도 있고 그들은 당신이 일을 성사시키기 위한 계획을 도와줄 수도 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목사에게 연락해서 그가 어떤 권고안을 제공할 수 있는지 볼 수도 있다.

외부 결혼식을 위한 몇 가지 선택사항은 무엇인가? 이 기사에서, 저는 몇 가지 가능성을 추천할 것입니다.그리고 어떤 것들은 여러분이 실제로 생각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장소와 함께 일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해변은 공공장소다. (사설 해변에 가지 않는 한) 이런 이유로 당신은 그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강조하지 않고 그 경우에 일어날 수 있다.

반공식 결혼식은 정식 결혼식에서 사치스러운 한 단계 내려간다. 반공식 결혼식을 하는 남자들은 낮이나 저녁 시간 내내 양복을 입어야 한다.

예비 신부는 극도로 완전한 공식 볼가운 대신 시스, 트럼펫, 또는 줄 신부 가운을 사용할 수 있다.

가운의 중간 수준의 장식은 예배당 길이나 스위프 열차, 베일과 함께 적절할 것이다. 그리고 쉬운 진주 신부 귀금속 전체 길이 또는 차 길이 신부 들러리 드레스는 반 형식 결혼식 행사에 허용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결혼 전문 사진작가에게 팁을 주기로 결정한 것이 당신이 하기에 이상적인 일이라고 결정할 경우, 당신은 10-15% 사이에 팁을 주어야 한다.

이것은 종종 어떤 사람들이 팁을 줄 필요가 없는 곳이다. 예상치 못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