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이 잘 작동하면 업무의 절반이 끝난다는 점을 항상 명심해야 한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성공시킨다면 사람들은 마케팅을 위해 최고의 제안을 선택하는 일을 중단하고 이런 이유로 실패를 경험한다는 것을 항상 명심해 오피가이드 야 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 고객 소파를 다시 덮었다는 것을 듣는 것과 비교한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 잘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장식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멋져 보이지 않는다!

블로그에는 괴물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매일 1시간씩 헌신하는 것에서 엄청난 것을 보장하는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발견하기 위해 매우 어려워 보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현실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많은 뚜렷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당신이 바라던 치료법이 아니라면 불만족스럽지 마라. 당신의 시나리오는 완전히 다른 방법을 필요로 할 것이다.

광고의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가는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클릭당 지불이나 행동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면, 가장 특히 이용하는 정말 훌륭한 기술이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링크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이다. 땀도 없고 걱정도 없다. 트래픽이 흐르게 하고,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게 하라.

샴페인은 이벤트,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의 모든 것이 실제로 소규모 회사들이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하고 있고, 잘 되면 소셜 미디어가 서비스의 바닥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위대한 삶의 신호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팔로워 리스트를 구축하는 것이고, 그 리스트에 사람들을 올리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중심이 되어야 하는 대부분의 중소기업에 관한 한 방문자를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웹사이트가 왜 당신의 것이어야 하는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가 규칙을 선택하는 경우 당신은 완전히 자유롭지 않다. 원하는 것을 거기에 놓으면,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할 수도 있고,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사이트나 블로그로는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당신의 시장을 철저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을 정말로 명확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고 제안한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의 상사가 되도록 돕기 위해 도구를 공급하고 있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전달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플래시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하라. 배너 광고, 그리고 대신,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하라. 만약 당신이 도움을 필요로 한다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부끄러워하지 말라!비록 여러분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줄 수 있는 전문가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꽤 비싸다. 하지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이 옵션을 선택한다면 여러분의 지갑을 열 준비가 되어 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끊임없이 충고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똑같은 스팸이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실내 디자인 조직을 위해 진정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이 당신의 사물을 이해하고, 당신이 토론하는 것을 이해하고, 신뢰를 쌓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는, 보통 누군가가 당신의 인테리어 스타일 서비스를 사도록 하기 위해 보트의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가? SNS 마케팅 디폴트 사고 때문에 디폴트 마케팅이 개발된다고 믿기 때문에 대부분의 조직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지속적으로 싸우는 이유

[X-E-R-R-O-R-X]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맥락과 물질이 믿을 만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라. 당신이 그것을 만들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말라.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비교적 알려지지 않았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미지의 사람들은 어떻게 전문가로 자리매김하는가? 안정적이고 유용한 자료 순수하고 기본적인 연구 이득 오류로부터 얻은 것 실제로 헹굼을 발견하고 반복한 것을 가르치는 것

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파티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부정확하게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은 모든 최근의 유행과 함께,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축하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파티에 가는 그런 종류의 개인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