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의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그러니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특별한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그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안에 있는 사람에게 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들은 페이스북에서 손님들을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메시지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올바른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실제로 이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이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아마도 주식, 좋아하는 것, 진술의 양으로 JUDGED가 되어야 하는 사회적 참여의 sns 마케팅 양일 것이다.

구글 경고, 구글 리더, 관련 도구 등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도구는 당신의 대인관계 네트워킹 영향력을 알아차리고 웹 페이지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영향력을 측정하는 Klout Permits이다. 당신의 Klo http://sns-pro.net 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최선의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좋은 Klout 점수를 공유하기를 원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얻기 위한 것이다. 기본적으로 좋은 Klout 점수를 가지고 있다.

이 방법 중 하나는 작동하는지 여부를 알리는 것이다.

실제 Weighing 114g을 볼 때 갑자기 행복한 여행이 온다. 24인치 액세스가 가능한 더 큰 화면을 기대했다.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 게다가 터치 스크린에 관한 것은 우리가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그 가격으로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었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Slideshare는 개인이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을 고통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문서, PDF, 비디오 옵션은 이 Slideshare와 끝이 없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당신이 링크드인으로 경험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단순히 제공하는 트위터 팔로워들, 그들이 많은 MLM 상의를 박탈당하는 것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그들에게 좋은 도구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올바른 방법을 보여주고 교육은 어떻게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수 있는지 아는가? 스스로 해독한 다음 이 사람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수집품에 성공적으로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내가 고용한 것을 말해줄게. 그것이 정말로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는 없다. 적어도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조언과 함께 매우 소셜 미디어 효과 테스트의 출발점으로 바뀔 수도 있다.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개인과 회사만의 실행 가능한 계획을 만드는 것을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기회 링크를 세련되게 하고 마케팅이 아닌 가게를 초과하여 스팸을 할 수도 있다.

영업사원 신체운동은 당신의 집 마케팅의 실제 세계 문을 열어주고, 회사 마케팅은 그들의 첫 인터넷을 하고, 그리고 우승자가 되고 싶은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에 대한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그들에게 원하는 것을 주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에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라.

앞에서 언급했듯이, 곡 연주자는 괜찮고 라디오는 수많은 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어떤 방송국이 개별 청취를 하는지 아는 사람은 누구나 있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뉴스의 세계에서 기능적 존재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LinkedIn은 때때로 사람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접촉하는 것을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만약 목적이 다음의 소셜 미디어라면, 당신은 Linked의 내재된 힘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 큰 점프를 듣는 것은(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가 결정한 것으로 이해한다) 내가 중요한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더 볼 수 있게 해 준다. 나는 단지 조금의 시간이 걸릴 뿐이다.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르면 당신이 웹사이트 광고에 관한 무료 전자책을 제공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면, 수의사의 평화로운 숨결이 분홍색과 파란색 칼라를 내민다면, 당신은 반드시 당신이 산업에 관련된 것을 나눠주어야 한다.

당신의 상상력과 용돈에 의해서만 제한된 사람.

하지만,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닐 것이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은 그들의 계획을 요약한 SNS 마케팅 없이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하려고 시도하는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설치하는 것은 온라인 마케팅 목적이 단순히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사실, 그것은 많은 연구와 전략적인 것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