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중 사진 촬영을 계획하기 전에 살펴봐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오락 - 사진촬영

수중 사진 촬영을 캠코더중고 계획하기 전에 살펴봐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사람은 수중 사진 촬영이 매우 독특한 도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수중 사진 장비가 처음으로 관심을 갖게된 이후로 수중 사진 장비가 더 빨리 진행되는 것보다 훈련 곡선을 통해 코스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수중 사진과 다른 종류의 사진 촬영의 차이점은 비디오 게임과 같은 기술에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장비가 표준 이하인 경우 웨딩 사진 작가는 훌륭한 기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진 디자인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값싼 것을 찾는 경향이 있고 양질의 수중 사진을 피하고 싶다면 커뮤니티 스포츠 용품점에서 몇 달러를 벌기 위해 일회용 카메라를 가져와야합니다. 불행히도 웨딩 플래너 사진 작가에게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도구가 가장 큰 비용에 관한 것입니다. 바닷물과 장비를 함께 추가하고 멋진 거래를 위해 갈림길을 알 때마다 초상화 사진 작가는 약간의 비와 약간의 모래와 토양에 대해 걱정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현재 자신에게 증명하는 곳입니다 – 오퍼링에 진정한 수요가 있습니다.이 기간이 지나면 설문 조사와 포커스 그룹이 포함되어 있으며 돈과 함께 상당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추가 일은 매우 빠르고 쉽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기능에 대한 피드백과 긍정적인 비판을 얻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진 작가가 자신의 예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고 싶은 사진 작가를 찾거나 검색 엔진에 이미지를 게시하고 사람들에게 사진을 비판할 수 있는 전문 웹 사이트가 있다고 생각하게하고 사진 작가가 보여주는 작업을 향상시키는 팁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들로부터 피드백을 얻고, 주변 사람들, 친구, 가족, 동료 및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답변에 대해 놀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물어보십시오.하지만 실제로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몇 년 전에 나는 개인적으로 모든 것을 읽을 수있는 다른 영양 식품 사진의 엄청난 독자가되었다 나는 전자 잡지를 구독하고, 새로운 판매 종이 잡지, 새로운 책을 구입하고, 훌륭한 서점을 샅샅이 뒤져서 도서관의 양을 방문 할 수 있었다 사실 때문에 기사와 데이터에 대한 인터넷을 높고 낮게보고 거의 1 미터 높이의 종이 더미를 인쇄 할 수있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나는 그것을 잡을 때까지 조리개, 셔터 속도 및 피사계 심도에 관한 기사를 읽고 다시 읽는 것과 관련하여 손을 놓을 수 있습니다. 훈련 과정에서 대체할 것이 없으므로 많은 것을 그렇게하십시오.

많은 아마추어들이 좌절감을 느끼는 이유는 자신의 무능력에 도달했기 때문에 사진을 찍어서는 안되기 때문입니다. 피터 법칙 (Peter Law) 때문에 업계에서 알려진 63 가지를 고려하십시오.이 과정을 통과 할 수있는 방법을 찾지 않으면 재미가 사라질 것입니다. 당신의 능력이 당신을 데려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대답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더 창조적이고 거기에 당신을 얻을 수있는 기술적 인 기술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기본적으로, 모든 것은 당신이 더 많은 학습 방법을 찾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책을 구입, 잡지에 가입, 클래스에 등록 또는 온라인 과정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진을 한 단계 더 걸릴 수있는 같은 시간을 포함하여 다른 사람들에 의해 영감을받을 것입니다

주식 사진은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멋지게 디자인은 실제로 주식 사진에 대 한 큰 수요, 모든 표피 회사는 주식 사진 디지털 인물 사진을 사용 합니다 당신은 사진이 불법 또는 유해 하지 않는 방법을 생성 하 고 싶을 것입니다 사진에서 모델에가는 개인이 하나의 계약 뿐만 아니라 사진은 항상 쓸모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건물에 브랜드가 있는 경우 이름 또는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필요 합니다 그것은 슬픈 쓰러진 것입니다. 당신이 허가를 얻지 못했기 때문에 개인이 훌륭한 사진을 제공 할 수 없을 때 당신이 주식 사진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사진을 광고 할 수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 중 하나는 사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합법적 인 사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크레딧을 위해 많은 돈을 벌어 들이고 사진을 찍을 때 학위를 받고 싶어하는 것과 같은 계획의 단점 학위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더 저렴하고, 내 의견, 더 나은 학습 방법은 항상 다양한 온라인 사진 과정을 찾고 각각에서 할 수있는 가장 많은 것 중 하나를 배우는 것입니다.

이미지 클럽에 가입하고 사진 친구를 돕는 것으로 이동 – 사진은 마침내 다른 사람들과 경험을 공유 할 수있을 때 재미 있습니다. 지역 사진 작가, 지역 사진 클럽 및 계획 나들이를 찾으십시오. 여러 사진 작가와 함께 외출하면 디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