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수 있다면, 어떤 중요한 일이 중요해지기 전에 가게에서 일반적인 정비 작업을 하도록 하라.

비즈니스 - 자동차

할 수 있다면, 주요 작업이 중요 해지기 전에 상점에서 일반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작은 작업을 극도로 먼저 수행하여 기술, 비용 및 전문성과 관련하여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요 작업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실제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정비사에게 전화를 요청하여 진단에서 발견 된 것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두 번째 의견을 위해 다른 곳으로 이동하고 동일한 서비스 비용이 크게 다른 경우 주저하지 말고 어떻게 왔는지 물어보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carmakers 가이드 북을가는 모든 자동차 부품 수리를위한 첫 번째 팁 항상 조심스럽게 그것을 읽어 수리를 통해 혼란이 있습니다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점화 플러그를 변경하는 시간을 지정합니다 시간이 있든, 주저하지 말고 자동차 부품을 교체하십시오.

차량은 종종 이러한 종류의 행성 요소가있을 때 응축과 습기를 끌어 당깁니다.이 먼지와 결합하면 신체에 영구적 인 부상을 입힐 수 있으며 녹이 생성되기 시작합니다. 차량을 구입할 시간이되면 생각을 계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째, 로프와 같은 거친 재료를 보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보호 커버의 느슨한 끝 부분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이 페인트는 바람에 문지르고 페인트를 망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차는 습기가 생성되는 것을 막기 위해 통풍이 잘 된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으로 이동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말고 위기 전에 하나를 선택하고 정기적 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고 웹 상점을 좋아하는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그들은 이것들이 할 일을 다 했고 트레이너가 우리에게 말한 비용을 청구했는가?

건조한 날씨의 다운 시프트, 특히 산길을 운전할 때 다운 시프트는 브레이크를 밟기 전에 속도를 줄이기 위한 차량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건조한 날씨에 근본적으로 수행할 수 있지만 눈보라 나 폭우로 인한 미끄러운 표면은 스키드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항상 모든 자동차 부품 수리를위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실제 자동차 제조업체의 손을 이동하는 것입니다.수리시 다른 유형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주의 깊게 읽으십시오.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 교체 시간을 지정합니다.자동차 부품을 교체하는 데 주저하지 마십시오.

어린이용 좌석이 가득한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급히 들어가서 예감대로 따라가지 마라. 한 사람이 돌아왔고, SUV는 사라졌고, 문에 많은 찌그러짐과 딩동 소리가 났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수리하기 위해 자동차 수리를 해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장기렌트 유아용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꽤 넓게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도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그 동안 따라오지 못했다는 생각조차 하지 않고 당신의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자동차 부품을 가지고 있어야하는 경우 당신은 종종 온라인으로 할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전문 부분을 검색 할 때마다, 이것은 확실히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몇 가지 큰 부품 회사가있다 당신은 많은 당신의 지역 부품 공급 상점에 상당한 저축을 제공하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또는 자동차 부품에 당신의 재산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고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배급사에 대해 직접 주문을 조금 더 표시하고 자신을 저장합니다 50 % 자동차 부품 수리를위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가 수리 과정에서 대부분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신중하게 읽도록 지시하는 것입니다.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 교체 시간을 지정합니다.

자동차 가게를 찾기 위해 꽤 신뢰할 수있는 한 가지는 입소문을 통해 친구와 이웃에게 그들이가는 곳을 묻는 것이 정말 좋은 곳입니다. 동일한 자동차 제조사에 집중하거나 광범위한 작업을 수행 한 사람을 알고 있다면 먼저 물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상점과 정비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추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4) 의견 Angies List, Yelp 또는 Google Local의 리뷰와 같은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특정 차고 및 서비스에 대한 여론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 인터넷에서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이 웹 사이트는 사이트가있는 많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멋진 리소스입니다. 일부는 심지어 시각적 등록자를위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은행 계좌가되기 위해 자동차 자동 수리로 향하는 첫 번째 옵션 나는 항상 먼저 그들을 시도 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적절하게 금융 질병에 정통 한 후에 그것은 또한 당신의 대출 기관에 자신감을 갖기 위해, 그리고 자신의 은행을 사용하는 것은 어떤 의심이나 문제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때때로 대출 기관에서 더 나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당신은 당신의 10대 tr에 맞도록 모든 사람들의 차를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