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이 번 돈으로 써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금융 - 개인금융

현명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이 버는 돈으로 지출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사람은 당신의 저축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다. 그리고 나서 매달 불리한 수입을 올린다고 한다.

이렇게 할 때, 보통 30일마다 서서히 부채로 떨어지고 있다.

부채는 계속 증가하고 있고 1일 당신은 당신이 신용등급 카드 빚에 거의 잠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과 관련하여 전체 새해에 하나의 큰 예산을 만드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매일 일어나는 일은 매월 예산을 하나 만들고 매월 12 번 활용한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개인 금융 전반적인 가격 범위를 만드는 데있어 가장 좋지 않습니다. 지금은 꽤 좋은 기간마다 정확한 금액을 지출하지 않습니다. 1 월에는 가족 생일을 갖지 않을 수도 있지만 5 월에는 경력을 쌓을 수도 있습니다. 에어컨 사용으로 인해 전기 요금이 여름철 나머지 기간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부채에서 벗어나기 위해 도약하는 것은 피할 수 있습니다. 예산은 합리적으로 일할 수있는 정확한 원격이어야합니다.

이 계획은 근본적으로 당신의 재정적 인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잘 따라갈 수 있다면, 개인은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장기를 조사 할 것입니다.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힘이 없다면, 다음으로, 나는 당신이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빠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의 소비자 신용은 당신의 계산된 위험 척도를 나타내는 많은 것이다. 당신의 신용 점수는 바닥이고, 당신이 부과되는 이자율은 더 크며, 회사들은 당신이 주택 대출에 대해 얻을 이자율을 계산하기 위해 당신의 신용 점수를 일상적으로 사용한다.

잠재적인 고용주들은 또한 재정적으로 책임을 지기 위해 고용을 위한 신용 조사를 선동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좋은 신용 점수는 당신이 많은 돈을 저축할 수 있기 때문에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이 필수적이다. 이자 비용, 그리고 당신이 더 많은 신용을 얻고, 투자의 지렛대로 사용하는 것이 더 쉽다.

10) 그 책은 그 자체로도 들르는 것인가, 아니면 단순히 금융 세미나를 위한 홍보용 작품인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교육을 통해 현재의 재정 상황을 해결하기를 원한다.

몇몇 저자들의 마케팅 기계의 일부가 아니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서는 만기일 이전이나 만기일 이전에 빚진 것을 항상 갚아야 할 것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이제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마지막 순간에 그것들을 소비하기를 기다려야 한다면 당신은 관련된 비용을 찾을 수 있지만 기간별로 당신은 계좌 연체료와 증가된 이자율을 사용한다.

이것은 정말로 최소한의 구매 가격이다.

개인 예산은 또한 새로운 재정 목표를 확인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되며 필요에 따라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동차 또는 주택을 구입할 계획이라면 자신의 가족은이를 단기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그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수립합니다.

7) 당신이하지 않을 운동으로 가득 찬 책이 될 수 있습니까? 여기에 진실을 말하십시오 개인 금융 책을 끝내기 위해 돈을 쓰는 모든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이하지 않는 연습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이 연습은 행동 단계와 매우 다릅니다. 설계된 단계는 현재 상황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개인 금융 서적의 연습은 일반적으로 현재 상황이 얼마나 절망적인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의 독특한 상황이 얼마나 절망적 이었는지를 발견하지 못했다면, 당신은 1 위 자리에 개인 금융 서적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Bill Gates와 Sam Walton과 같은 Empire Builders는 훌륭한 사업가가 아니라 행동 단계가 필요합니다. 업계를 변화시키고 이러한 자수성가한 억만 장자가한 것처럼 새로운 것을 창출하는 것은 결국 10 억 달러의 장벽을 깨뜨릴 수 폰테크 있는 곳에서 자금을 조달할 비전을 얻습니까? 그들이 당신 자신을 위해 재정적인 성공을 창출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일반적인 온도 조절 장치로서의 것입니다 –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설정할 때 더 커질 것입니다 – 광고는 당신의 비전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성공할 수 있는지에 제한이 없습니다.

고금리 저축 – 당신은 당신의 긴급 자금으로 얻는 이자율에 대해 많은 걱정을해서는 안됩니다. 개인 금융의 기본적인 사고 방식은 향후 5 년에서 7 년 이내에 자금을 사용할 것이며, 단기 ING는 매우 인기있는 저축 수단이며, 캐나다에서는 PC가 될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있는 많은 고금리 저축 계좌가있을 것입니다. 수수료, 조건 및 진정성에주의를 기울입니다 머니 마켓 펀드 다른 선택 중 하나이며 저축 예금보다 높은이자를 제공 할 수도 있지만 자연 서식지는 개인적으로 비상 자금으로 ING를 사용했으며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일일 지출을 추적하는 것입니다 외식, 쇼핑 및 가솔린으로 구성됩니다 지출 목록에이를 포함시켜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