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Sns 광고 성공을위한 5 소셜 미디어 전략

미분류

소셜 미디어 심사관에 따르면 기업가의 약 96 %가 현재 소셜 미디어 광고에 참여하고 있지만 참가자의 85 %는 어떤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우리의 도움으로, 우리는 당신의 회사를 마케팅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의 이점을 완전히 설명함으로써 혼란을 줄일 것이다. 추가 고객과 연결하고 Instagram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모델을 둘러싼 이웃을 구성하십시오. Thrive의 Instagram 홍보 전문가는 기업 프로필을 개선하고, 스폰서 광고를 시작하고, 공유 가치가있는 사진과 콘텐츠를 게시하고, Instagram 릴과 IG 이야기를 활용하여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합니다.

공유 설정에서 스위치를 돌리기만 하면 순식간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겁니다. 우리의 LinkedIn 마케팅 회사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귀하의 전문적인 인기를 확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올바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LinkedIn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귀하의 모델을 경쟁 업체와 차별화한다고 생각합니다.

소셜 미디어 분석 및 모니터링하려는 도구 사용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그 데이터를 그들의 광고를 목표로 삼기 위해 사용했고, 결과적으로 의뢰당 40%의 낮은 가격을 초래했다. 당신은 다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대한 다른 목표를 추적해야 할 수도 있고, 심지어 완전히 다른 것이 각 커뮤니티에 사용될 수도 있다.

Kirsten Rohrs Schmitt는 완성된 숙련된 편집자, 작가, 교정자, 그리고 사실 확인자다. 그녀는 금융, 투자, 실제 재산 및 세계 역사적 과거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Kirsten은 또한 Your Best Edit의 창립자이자 이사가 될 수 있습니다. LinkedIn 및 Facebook에서 그녀를 찾으십시오.

또한 결과를 추적하고 상사, 팀원 및 구매자에게 계획을 제시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너무 높고 넓어서 측정할 수 없거나 불가능하게 만들지 마라. 사회 우선 고용주 모델 이니셔티브에 대한 인적 자원과 협력하는 것은 단순히 개방된 역할을 빠르게 채우는 것 이상의 일을 할 수 있다.

귀하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귀하의 KPI가 귀하의 가장 중요한 회사 목표만큼 실제로 사다리인지 또는 변경해야하는지 여부를 더 잘 평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