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가이드

미분류

그러나 이미지에 대한 소개를 쓰는 것은 단어에 대한 소개를 쓰는 것과 같습니다. 놀랍고 필수적인 것처럼 사진은 사실상 무한히 복잡할 수 있습니다. 영감을 주는 사진과 일반 사진을 구분하는 것은 무엇이며, 개인 작업의 표준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가? 이 기사는 이러한 질문과 추가 질문에 답할 수있는 토대를 마련합니다. 사진의 완전히 다른 측면에 대한 많은 지속적인 질문이 있습니다.

그는 1819 년에 티오 황산 나트륨이 할로겐화은의 용매라는 것을 발견했으며, 1839 년에 그는 은염 기반의 그림을 고정시키고 완전히 가볍게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는 Talbot에 대해 잘 알고 있었습니다. 감동을 주도록 설계된 모바일 친화적인 대화형 온라인 갤러리로 사진과 비디오를 보여주고 공유하고 홍보하십시오. 우리의 파트너 인쇄 연구소는 모든 생산 및 배송을 처리합니다.

1991년 Peter Gillahan이 시작한 National Photography는 멜버른에 본사를두고 빅토리아 전역에 30 명의 사진 작가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거의 30년 동안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품질의 이미지를 생산해 왔으며, 우리의 초기 쇼핑객들 중 많은 수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리와 함께 있다.

흑백 영상을 주목할만한 것은 같은 파노라마가 큰 변화를 겪은 것보다 불과 며칠 전에 마을을 포착한다는 것입니다. 1906년 4월 18일 이른 아침 시간에 규모 7.9의 지진이 캘리포니아 해안을 뒤흔들었고, 너무 강렬해서 대도시 전역에 불이 붙었다. 원래의 황폐화와 그 이후의 화재로 3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망하고 San Franciso의 구조와 기반 시설을 파괴했습니다. 특정 디지털 카메라 또는 렌즈와 관계없이 절차에 대한 개념을 강조하는 시각적 자습서를 사용하여 디지털 이미지를 촬영하고 편집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보십시오.

흑백 사진 가이드이 사진 접근법은 촬영이 시작되기 전에 시작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완벽한 흑백 파노라마를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찾아야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팁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흑백 사진을 위한 카메라 설정과 흑백 풍경에 좋은 필터가 무엇인지. 그것은 예술 작품, 영화 및 비디오 제작, 레크리에이션 기능, 관심 및 대중 커뮤니케이션에 대한보다 직접적인 용도와 마찬가지로 과학, 제조 (예 : 포토 리소그래피) 및 기업의 많은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카일리 스파레의 가장 최근 사진 작품들은 맑은 그릇에 갇혀 있거나, 날씬한 웅덩이에 둘러싸여 있거나, 텅 빈 콘크리트 방에 둘러싸여 있는 인물들을 중심으로 감금되어 있다.

이 초현실적이고 밀실공포증적인 이미지 중고렌즈 들은 공중에서 뛰어오르든 아니면 하얀 천으로 뒤덮인 집을 질주하든, 여성들과 젊은 여성들을 움직이게 하는 경향이 있는 스파레의 활기찬 사진에서 출발한다.

에스토니아에 본사를 둔 탈린의 미술 사진 작가는 Colossal에게 신체적으로 주제를 제한하는 반복적인 주제가 의도하지 않았으며 몇년 전의 제한에 의해 정보를 얻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바로 여기에보고된 작업의 핵심 목적은 완성된 프로젝트의 사진과 구별할 수없는 이미지를 제시하는 것이 었습니다. 출판을 위해 선택된 건물의 희소성을 감안할 때, 저널은 기본적으로 그림의 그림과 모델의 사진에 의존했습니다. 아래에있는 7 가지 유형의 사진을 연구하고 훈련함으로써 사진 직업에서 강력한 기반을 구축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모술과 아무 관련이없는 이야기를 찾기 위해 2016 년 11 월 이라크에 도착했지만, 다른 많은 언론인들과 함께 느꼈다.

예를 들어 저조도 상황에서 반짝이는 그림을 만들거나 사진의 부분을 이동시키기 위한 움직임 흐림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만든 고속 사진 풍선을 터뜨리는 것, 유리를 깨는 것, 액체를 튀기는 것과 유사한 고속 이벤트의 사진들은 맨눈으로 볼 수 없는 주의를 끄는 구조들을 보여준다. 이 정보를 사용하면 이러한 일시적인 상황을 캡처하기 위해 개별 고속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건축 사진 장비 가방을 높이고 싶습니까? 당신이 놀라운 캡처해야하는 렌즈, 소프트웨어 및 장비를 발견하십시오 … 이미 노트북에 소프트웨어 또는 디지털 카메라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편집하기 쉬운 방법으로 당신의 사진을 놀라게 하라. 최신 Luminar NEO 업데이트는 오랫동안 기대했던 Mask AI 기능과 함께 제공됩니다. 아마도 모든 확률로 추측 할 수 있듯이, 그것은 마스킹을 이전보다 훨씬 쉽고 빠르게 만들기 위해 고안된 AI 기반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