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의 기본이 밝혀지다

미분류

MLB는 2011년 11월 대만에서 MLB 대만 올스타 시리즈를 공연했다. 그것은 MLB 올스타와 중국 타이페이 전국 야구 직원으로 불리는 MLB 게이머들로 구성된 그룹이 수행한 5 개의 전시 게임 시퀀스였습니다. 2011년 시즌이 끝나면 시애틀 매리너스와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일본에서 시즌 개막전을 치를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2013년 10월 Chicago Tribune의 Phil Rogers는 MLB가 대만과 한국에서 포스트 시즌 올스타 투어를 고려하고 있다고 썼습니다. 야구는 각 국제 지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포스트 시즌 시리즈의 처음 두 비디오 게임은 동일한 팀이 주최합니다.

그것은 개인이 스포츠 내에서 기능하고 로고, 색상 및 숫자를 사용하여 그룹과 게이머, 관리자 및 코치를 식별하기 위해 착용됩니다. 2019 년 메이저 리그 야구는 2017 년 월드 시리즈 챔피언 휴스턴 애스트로스 (Houston Astros)의 멤버가 2017 년과 2018 년 시즌 동안 기술을 사용하는 상대 그룹의 지표를 훔쳤다는 주장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Astros는 2020년 1 월에 책임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활발한 선수는 어떤 반향에도 직면하지 않았지만 Astros 기본 감독 Jeff Lu npb중계 hnow와 주제 관리자 A.

미겔 카브레라는 디트로이트에 있는 자신의 거주지 야구장에서 사랑하는 군중들 앞에서 주말 오후 3천안타를 기록했다. 유격수 보 비체트의 고군분투는 라인업에서 몇 안 되는 약점 중 하나를 기록했지만, 이 젊은 스타는 월요일 레드삭스를 6-2로 꺾기 위해 만루홈런을 쳤다. 토론토에서 10 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Aaron Judges의 8 번째 거주지가 427 피트를 여행한 후, Blue Jays 팬이 홈런 볼을 제공한 후 젊은 양키스 팬이 눈물을 흘립니다. 메츠는 구원 투수 트레버 메이가 상완골의 감소 부분에 스트레스 반응을 일으켜 15 일간의 부상자 명단에 오른 삼두근 자극을 유발했다고 소개했다. 2019시즌 메이저리그 매출은 107억 달러를 기록했다.

집에서 흰색 조끼가 있는 흰색 바지와 회색 또는 단색 조끼가 있는 회색 바지를 착용하는 것이 일반적이 되었습니다. 1900 년까지, 집과 떨어져있는 유니폼은 가장 중요한 리그에서 표준이었습니다. 3 개월이 채 지나지 않아 래리 도비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함께 아메리칸 리그에서 색 장벽을 깨는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그 후 yr, 다른 흑인 게이머들이 메이저 리그에 진출했다.

루카스 지올리토는 10개의 삼진을 잡았고 루이스 로버트는 경기를 살린 캐치볼을 했고 맷 포스터는 수요일 저녁 리글리 필드에서 시카고 화이트삭스가 시카고 컵스를 4-3으로 이겼기 때문에 상당한 잼을 만들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선발 투수 매디슨 범가너스가 수요일 일찍 경기를 마쳤다. 이 32세의 왼손잡이는 일상적인 약물 검사에 이어 심판과 말다툼을 벌인 후 마이애미 말린스를 향한 마티네의 첫 이닝 후 퇴장당했다.

휴스턴 애스트로스 감독 더스티 베이커는 화요일 저녁 2,000번째 레크리에이션을 달성하여, 이 대기록과 이 대기록을 달성한 주요 흑인 선수 중 12번째 스키퍼가 되었다. MLB 휴스턴 | 휴스턴 애스트로스 감독 더스티 베이커 (Dusty Baker)는 화요일 밤 2,000 번째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메인 리그 역사상 12 번째 선장으로 바뀌면서 이정표와 첫 흑인이 성공했다. 로건 길버트는 인상적인 출발을 만회했고 훌리오 로드리게스는 메이저리그 첫 홈런을 터뜨렸고 시애틀 매리너스는 일요일 말린스를 7-3으로 꺾고 마이애미의 7연승 행진을 마감했다. 봄 훈련은 대개 2월 중순부터 시작하여 시즌 개막일 직전까지 운영되는 거의 2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역사적으로 4월 첫 주입니다.

MLB 팀은 Anheuser-Busch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새로운 종류의 경쟁을 시작했습니다. 파드레스는 2023시즌부터 유니폼 소매에 모토로라 엠블럼이 새겨진 패치를 붙일 예정이다. MaximBet 마케팅 부사장 Doug Tehrfer는 스포츠 활동에서 멋지고 세련된 콜로라도 로키스 스타 Charlie Blackmon과 팀을 이루어 보증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모든 MLB 및 모든 좋아하는 스포츠 활동 팀, TV 전시회 및 추가 정보에 대한 정보와 평가가 포함된 맞춤형 FanSided Daily 전자 메일 게시를 구축하십시오. St. Louis Cardinals 및 모든 좋아하는 스포츠 활동 팀, TV 공개 등에 대한 정보와 평가가 포함 된 맞춤형 FanSided Daily 전자 메일 뉴스 레터를 작성하십시오.

1902년 이후, NL, AL 및 NA는 예비 계약 조항에 독립 계약을 체결한 새로운 국가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이 합의는 브랜치 리키에 의해 정제된 바로 지금 시스템의 선구자인 마이너 리그를위한 공식 분류 시스템을 추가로 마련합니다.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20일 시애틀 매리너스에 4-0으로 승리하면서 더스티 베이커는 12번째 메이저리그 감독으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