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 마케팅에 대한 가장 큰 신화가 드러났습니다.

미분류

통계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고객의 전세계 거주자는 45 억 7 천만 명으로 증가했으며 2020 년에는 3 억 4 천 6 백만 명의 새로운 소셜 미디어 고객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Global WebIndex는 소셜 미디어 고객이 적어도 8 개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메시징 앱에서 매일 2 시간 24 분의 평균 멀티 네트워킹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또한 고객이 구매 결정을 내리는 방법과 현재의 개발에 대한 총 의견이 무엇인지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쇼핑객들이 당신의 브랜드나 상품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은 당신의 전략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어떤 사람의 고통 포인트는 무엇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직원들은 기업이 자연적 성취도를 높이고, 모델 신뢰성을 구축하고, 더 나은 자격을 갖춘 리드에 호소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독특한 직책을 공유하도록 장려되어야 한다.

그것은 세계의 소셜 미디어 고객의 절반 이상의 손에있는 유일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성인의 70 %는 가족과 친구들의 온라인 추천을 신뢰한다고 말했지만 15 %만이 회사의 공식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믿는다고 답했습니다. 줌이 기본 회의실을 돌렸고, 웨비나는 일반적인 이벤트입니다. 하지만 아마도 가장 큰 영향을 미친 변화는 소셜 미디어가 어떻게 가르쳐야 할 창구가 되었고, 새로운 직업 대안을 찾고, 우리의 브랜드를 성장시켰는가 하는 것이었다. 스냅챗은 2011년 스탠퍼드대 에반 스피겔, 바비 머피, 레지 브라운 등 3명의 대학생이 만든 인기 메시징·영화 교환 소프트웨어다.

광고는 다른 웹 사이트에서 추가로 제공 될 수 있으며 잠재 고객이 볼 수 있지만 여가를 위해 웹을 검색하지만 쇼핑을 시도하지는 않습니다. 이 수준은 고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을 성장시키고 향상시키는 데 매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당신의 구매자 인물로부터,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청중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또한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LinkedIn은 많은 의사 결정자가 플랫폼에 있기 때문에 B2B 회사에게 잘 알려진 네트워크입니다.

또한, 당신이 사용하고있는 플랫폼에 의해 제공되는 기능의 혜택을 얻을. 그렇기 때문에 눈에 띄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를 가지고 있어야하며 시청자에게 팔로우 버튼을 클릭하고 모델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목적을 제공해야 합니다. 추종자에게 제품, 통증 요인에 대한 질문을하거나 믿음을 키우고 자신의 입장과 지원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보여줄 수있는 경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바로 안내하여 모델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와 직원이 생성한 콘텐츠 자료는 제조업체와 진정한 방식으로 통신할 수 있지만 콘텐츠 자료 게시 파이프 라인을 최신 옵션으로 유지합니다. Webinars는 고객 및 비즈니스 컨설턴트를 특징으로하는 주문형 시계입니다. 너무 자주 게시하면 팔로워가 브랜드를 소홀히합니다. 만약 당신이 너무 일반적으로 게시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모델이 그들의 피드를 과밀하게 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첫 번째 페이스북 광고를 만들 때 처음부터 시작할 필요가 없도록 즉시 정보를 수집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Facebook 광고에서 전환을 관찰하고, 광고를 최적화하고, 웹 페이지 손님에게 재 마케팅하고, 방문한 페이지를 알고, 누군가가 필요한 동작을 완료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모니터하고 즉시 새로운 게시물을 홍보하고, 스마트 필터를 사용하여 무엇을 홍보할 것인지, 그리고 오랫동안 무엇을 할 것인지를 정의하는 상시 캠페인을 하게 될 것이다. 한 곳에서 세 플랫폼 모두에 대한 광고를 만들고 처리 한 다음 캠 카카오 친구 늘리기 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무엇이 작동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혼합물을 발견할 때까지 체계적으로 다른 이미지, 헤드라인, 광고 카피 등을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