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용해야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5 가지 권장 사항

미분류

거기에서 특정 기간 동안 특정 키워드에 대해 상위 100 위 안에 드는 웹 사이트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찾으려고하지 않는다면, 귀하의 웹 사이트는 많은 손님을 얻을 수 없으며 홍보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셋째, 브랜드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의 내막을 파악한다.

당신은 당신이 웹로그에 관심이있는 카테고리를 작성하고 청중과 함께 공명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온라인 마케팅의 창시자인 블로그를 가지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귀하가 생성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대가로 다른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장소입니다. 커미션은 일반적으로 판매 가치의 일정 비율이지만 종종 고정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오피스타 동시에 제휴 마케팅의 결과는 기술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에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중심으로하는 것보다 공격적이고 소득 우선적 인 접근 방식에 빠지기 쉽습니다. 나는 그때 제대로 하기로 결심했고, 거기서 다시는 이런 일을 시도하지 않을 작정이었다.

제휴 기업가는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특정 잠재 고객을 달성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소매 업체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관심 분야가 더 구체적일수록 오리지널 콘텐츠 소재로 소외된 시청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휴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추가적으로, 당신은 상당한 시청자가 공유하는 뚜렷한 세그먼트를 선택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것을위한 주요 목적 중 하나는 대상 고객이 영향력 영역 내에있을 수있는 계열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듣게되기 때문입니다.

Courseras 제휴 프로그램은 Linkshare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며 견고한 성능을 위한 보너스로 10 %에서 45 %까지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코스 및 전문화는 일반적으로 $ 29 ~ $ 99 사이입니다. Coursera 계열사로서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배너와 큐레이팅된 콘텐츠 제안이 포함된 월간 제휴 출판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찾고있을 때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LinkShare 또는 CJ Affiliate와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입할 수 있는 제휴 패키지의 수에는 제한이 없다.

이 프로그램의 한 가지 단점은 각 카테고리에 대해 상한선을 제공한다는 것인데, 가장 적절하게 1,000달러 미만이다. Shopify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게 광고하기 위해 무료 Shopify 콘텐츠 자료 외에도, 당신의 개인 Shopify 가게에서 우선적인 도움을 받는다. Kajabi는 고객이 온라인 코스를 만들고,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방문 페이지를 만들고, 완벽한 웹 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제휴 세계에는 추가 경험이 있고 더 오래 해 온 사람들이 있는 계층이 있다.

때로는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기도 한다.

초보자로서, 당신은 아마도 단순히 시작하고 온라인 마케팅에서 하이퍼 링크, 청중 및 소득을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시작하면 소량을 벌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현재 웹로그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그것은 당신의 페르소나를 과시하고 소셜 미디어와 비슷한 다른 채널에서 사람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몰아 넣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콘텐츠 중 일부는 특히 금융 서비스 및 여행 부문에서 제품 비평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입을 얻으려면 시청자는 귀하가 말하는 것과 연결되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는 그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상품이어야 한다.

이것을 부정확하게 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방해하고 당신의 신뢰성을 떨어뜨릴 수 있다.

  • 당신의 시청자들만큼 적절하게. 시청자와 가장 잘 어울리는 채널을 확인하기 위해 완전히 다른 채널을보고 싶을 것입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운영하고, 소셜 미디어에 무료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고, 디지털 이벤트를 주최하고, 다양한 리드 생성 작업을 수행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이것들은 내가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에, 나는 그것들이 내가 기대했던 것과 전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제품 소유자와의 관계를 길들여야 고객의 제품 경험이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인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내 청중에게 고객 지원에 대한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고객 지원은 회사의 기존 도움말 채널보다 더 빨리 처리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2009년에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곧 제휴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2천 달러를 벌고 있었다.

일단 위치를 파악하고 나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것을 추가로 정의하고 싶을 것이다. Google Ads는 웹 사이트의 콘텐츠 자료를 기반으로 슬림하거나 시청자를 늘리는 데 도움이되는 구현할 수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합니다. 당신이 틈새 시장을 고른 후에, 어떤 프로 그라를 찾아야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