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받지 말아야 하는 가장 좋은 이유

미분류

틈새 시장에서 웹 사이트 및 블로그를 찾고 개별 플랫폼에 다시 연결되는 게스트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제공하십시오. 자동화된 하이퍼링크가 무시되거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제안을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일련의 고품질 링크를 구축하면 잠재 고객뿐만 아니라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회사는 이 링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 파견된 사이트 방문자를 기록합니다. 개인이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고 광고주의 웹사이트에서 승인된 제품을 구입하면 제휴사는 돈을 받게 된다. 제휴 광고는 블로거 또는 YouTuber와 유사한 제휴사가 총 매출 또는 광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항목 또는 제공 업체를 광고하는 수익 공유 광고 방법입니다. 뒤집어 말하면, 동료는 마케팅 노력으로 인해 총 매출 또는 고객 방문자의 일정 비율을 얻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판매를 필요로 하는 웹사이트와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첫째, 청중이 제품을 구매할 경우를 대비하여 청중과 제품 소유자 간의 필요한 관계와 신념을 육성하기 시작합니다. 다음 단계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 제휴 웹 마케팅을 사용하고 운영하는 것처럼 빠르게 고려해야 할 3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귀하와 제휴 관계에있는 회사가 귀하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개인의 이름 및 / 또는 전자 메일을 제공 할 수있는 위치에 있다면, 그 사람들을 적극적으로 오피 추적하고 감사하고 싶습니다. 또 다른 빠르고 쉬운 팁은 제품 사진을 제휴사 링크와 연결하는 것입니다. 제휴 제품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장치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나은 팔로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로거들이 그들의 제휴 제안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공개적으로 밝히는 공공 수익 리뷰를 보라. 그러나 유료 광고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고 광고 예산이 없다면 환상적인 아이디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유료 교통의 이점은 당신이 지불하기 시작하는 순간, 당신은 방문객들을 얻는다는 것이다. 또 다른 좋은 점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유익한 제품보다 구매의 완전한 가치에 대한 커미션을 얻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적어도 두어 가지 주제에 열정을 가지고 있다면, 상황이 어려워질 때 밀고 나가는 것이 훨씬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Ahrefs 지식을 기반으로이 텍스트에 대한 예상 월간 검색 방문자를 표시합니다.

그들은 때때로 마케팅 담당자를 잘못된 길로 인도하는 잘못된 추천이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알지 못하고 순진한 전망을 이끌어냅니다. 이 훈련은 단지 누군가가 모르는 사이에 관계된 사람을 희생시키면서 빠른 돈을 벌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존경할만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 과정이 존재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인기에 약간의 해를 입힐만큼 위험한 곳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