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노출 감소

미분류

스타트업의 가장 큰 약점은 규모로 인한 경쟁의 등장이다. 험난한 스타트업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스타트업은 몇 가지 트릭을 소매 위로 올리고 싶어하는데, 그 중 하나가 SNS 광고다. 예를 들어,한 신생 기업은 3년 동안 하루에한 기사를 공개하여 1,000 개를 추가했으며 더 큰 자본을 가진 새로운 경쟁자는 하루에 1,000 개의 기사를 공개했습니다. 두 신생 기업 모두 동일한 종류의 총 기사가 인쇄되었지만 3 년간의 역사적인 과거를 게시한 신생 기업은 모델을 가질 수 있지만 경쟁 업체는 주요 검색 엔진에 의해 스팸으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 QR 코드는 휴대 전화 및 컴퓨터 시스템에서 스캔하여 시청자를 제품 웹 사이트로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문과 함께, 수년간의 독자층은 감소세를 보였다. 그러나 신문 독자층은 인쇄 매체에 대한 충성도가 계속해서 치열합니다.

추가 보너스로, Zapier는 이 목록에 있는 많은 악기로 멋지게 연주합니다. 온라인 플러그인을 통해 Facebook, Twitter 및 LinkedIn 프로필과 함께 작업하면 게시물로 채워진 소셜 채널을 유지 관리하고 셀을 사용하는 모든 곳에서 체크인 할 수 있습니다. 청중들이 생각하고 있는 주요 문구와 트렌드 주제를 연구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공유하거나 제대로 수행하는 것을 기반으로 콘텐츠 아이디어를 검색하는 매혹적인 새로운 게시물을 찾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Biteable을 사용하면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 할 참여, 재미 및 유익한 간단한 영화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과의 연결을 구축 한 후에, 그들은 당신의 산업에 대한 쿼리가 있다면 당신에게 돌아 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Seth Godinuses Instagram은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광고에 대한 토론을 용이하게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들은 관련 주제에 대한 질문이 있은 후에 그와 그의 블로그를 본다. 그는 자신을 사상가로 보는 사람들과 어울리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이용한다.

통계에 따르면 웹 쇼핑객의 90 % 이상이 YouTube 광고 영화를 통해 모델을 발견합니다. YouTube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여 고객의 관심을 끌고 모션을 취하도록 강요하십시오.

당신은 어떤 멋진 비디오 도구가 방송을 시작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단지 당신의 스마트 폰. 소셜 미디어 분석에서 살펴볼 수있는 백만 개의 숫자가있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기술을 실행하기 시작할 때마다 제안을 받기 시작하고 이전에 확인한 마케팅 목표를 추구함에 따라 변경되거나 발전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가 자연스럽게 특정 관심 분야 시장에 집중한다면, 귀하의 직업은보다 일반적인 시청자에게 매혹을 시도하는 것보다 쉬울 수 있습니다. 서브레딧이나 블로그 같은 일반적인 장소에서 청중들이 무엇에 열광하는지 확인해보자. 관련 영감이나 교육을 통해 제품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을 얻으십시오. 웹 사이트를 클릭하거나 구매 카트에 추가된 제품 또는 관심있는 잠재 고객의 의견 / 메시지를 통해 측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려면 소셜 코끼리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계획, 예약, 게시 및 분석하십시오. Social Insider는 고객이 귀하의 구매자를위한 분석 및 리뷰를 생성할 수 있는 큰 가능성을 고려한 결과 소셜 미디어 광고 장치에 대한 상당한 시청자를 구성했습니다. 이 장치는 주로 솔로 소셜 미디어 관리자, 회사 및 SMB 소유자의 작업량을 줄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주제들은 당신이 더 지속적이고 영리한 콘텐츠 전략에 영점을 두도록 도울 수 있다.

이 수준에서 목표, 시청자 및 브랜드 정체성을 기반으로 게시할 내용에 대한 꽤 좋은 개념을 가져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브랜드들이 소셜 미디어 대시보드를 사용하는데, 이 대시보드는 누가 당신을 따르는지, 그리고 그들이 모든 채널에서 당신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개요를 제공한다.

모든 플랫폼에 유기농 콘텐츠를 게시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게시물을 통해 다른 콘텐츠 자료를 적절하게 홍보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콘텐츠가 시청자를 갖기를 원하며, 소셜 미디어는 그것이 보여지는 것을 돕는 좋은 방법이다. 그 외에도 매일 약 56억 개의 구글 검색이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트윗과 같은 소셜 미디어 게 오피가이드 시물은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으므로 올바른 사람들이 볼 수있는 콘텐츠에 대한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심지어 같은 콘텐츠를 여러 플랫폼에 동시에 올릴 수 있는 통합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