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대출을 사용하여 대부분의 빚을 갚을 수 있지만, 당신은 단지 하나의 빚만 갚고 있기 때문에 재정 자원을 더 잘 예산으로 책정할 수 있다.

금융 - 채무정리

통합대출을 사용하여 대부분의 부채를 갚을 수 있는 것은 재정적인 자원을 더 잘 예산할 수 있게 해줄 수 있지만,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하나의 부채를 갚고 있을 뿐이기 때문에 실제로 당신이 먼저 고려하고 싶은 단점은 단지 그 계획이 당신의 단일 대출을 상환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 가질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결국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된다. 다른 사람들은 종종 통합대출 계획을 남용하고, 매우 좋은 수입보다 더 많은 돈을 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한다면 이런 일이 일어난다. 적절한 예산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다. 만약 당신이 그런 상황에 처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더 깊이 빚을 지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통합을 위한 업무 협약, 부채를 상환할 계획을 세우는 방법을 진지하게 고려하십시오. 부채를 상환하는 것은 저축한 모든 것이 당신의 조합 지불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매우 중요하다. 비록 부채를 통합하는 것이 당신의 월 지불을 줄일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지출에 저장된 것을 줄이고 추가 수입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첫째, 상품정보화는 주로 한 회사 이상의 결제카드를 처리하는 경우가 많으며, 연구에 따라 10명 중 6명이 많은 채권자의 신용카드 청구서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러 회사를 분할할 때 어렵고 복잡해질 것이다. 왜냐하면 모든 사업체들은 이자프리미엄에 관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규칙과 정책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부채통합에서는 이 모든 부채가 하나로 합쳐지면서 담보대출이 이루어진다. 채무자에게 부여된 대출금은 무담보 대출금 전부를 갚지만 그에게 제공되는 현금은 현재 주택, 토지와 같은 개인 재산에 의해 보장된다. 이로 인해 부채 통합 모기지라고도 불리는 상품들

일부 채권자와 대화하면 월 지불액이 감소한다.

많은 채권자들은 그들의 부채 상황을 없애기 위해 소비자와 협력할 용의가 있다.

전화를 추가하고 채권자와 대화하여 그들이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언급했듯이, 그들은 당신에게 대출을 주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빚진 회사들과 직접 협상할 것이다. 그들은 이 단계를 제대로 밟으면 당신이 지불해야 할 낮은 이자율, 수수료 용서, 또는 당신이 지불해야 할 축소 행성 총액을 얻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이 단계를 밟으면, 당신이 필요로 하는 한 월 지불액을 계산할 것이다. 당신은 이 지불을 비이익 채무 통합 기관에 보내고 그들은 당신이 대신한 개별적인 합의에 근거하여 분배할 것이다. 그리고, 왜냐하면, 대출을 받지 못하고 있으며, 기관이 신용 순위를 손상시키지 않을 수도 있다.

전문적 보상채무를 없애기 위해 부채통합을 모색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약 당신이 더 적은 부채에 의해 높은 이자율로 공격을 받는다면, 사람들이 더 많은 부채를 챙길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작은 부채와 다양한 이자율을 갚는 대신에, 작은 부채와 1측 큰 주택담보대출을 갚기 위해 채무통합대환대출 큰 신용카드 채무조정대출을 하나 구하라.

주택 지분을 보유하는 경우 신용의 가계도를 가지고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상당한 수준의 지분 적합 주택 지분 구별 신용이 4월에 보통 5-7%라는 것을 고려하라. 다른 큰 이점은 주택 지분 신용 라인에 대한 이자가 세금 공제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언제 환불에 도움이 될 수 있는가? 매장 카드를 제외한 모든 카드를 분리하기 위해 향후 부채나 통합의 필요성을 제한하는 대리 방법 빚과 다음은 그들이 몇 장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과 함께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에 대해 실제로 하지 않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쓸 핑계를 대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졸업하고 나면, 당신은 당신이 빌린 자금들 중 모든 것을 없앨 의무가 있다고 가정해보자. 실제로, 그것들을 모두 적용하는 것보다 훨씬 덜 쉽다. 그러나 구매는 어려움 없이 당신의 부채의 거의 모든 것을 상환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재정적으로 강하지 않다면, 학자금 통합 대출은 당신이 이상적인 해결책일 수 있다.

이 시점에서, 아마도 당신은 부채 대출 통합을 검색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상황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져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서로 지배하기 전에 가져야 할 것에 관한 것일 수도 있다.

설명은 부채 대출 조합과 관련된 2가지 주요 사항을 논의하기 위해서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기관들을 선택해서 그들의 빚을 다시 통제한다.

그들이 당신을 위해 많은 것을 하고, 더 편리하게 만드는 동안, 그들이 당신의 지불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필요가 있다.

또한, 돈을 벌기 위해 그리고 비영리 기관들 모두 그들의 서비스에 대한 어떤 종류의 수수료를 징수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비이익 부채 통합 기관들은 이익에 비해 덜 부과된다. 그러나 이것은 거의 항상 월 급여에 추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