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는 또한 소비자가 구매 선택을하는 방법과 현재의 추세에 대한 총 의견이 무엇인지에 대한 중요한 인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쇼핑객들이 당신의 모델이나 제품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은 당신의 전략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어떤 사용자들의 고통 포인트는 무엇인지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쇼핑객에게 어떤 가치가 필수적인지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마케팅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보완 연구 장치로 사용하면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단 큰 추종자를 얻으면, 당신은 당신의 소비자들의 인구 통계를 조사하기 위해 더 많은 도구를 사용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또 다른 통찰력있는 측면은 주로 주제를 기반으로 콘텐츠 자료 신디케이션 목록을 세분화하고 어떤 형태의 콘텐츠가 본질적으로 가장 인상적인지 확인하는 기능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소득을 창출하기 위한 적절한 혼합을 검색하기 위해 수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게시물을 기반으로 변환을 측정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소규모 비즈니스 인지도, 방문자 및 총 판매를 거의 또는 전혀 가격없이 향상시킬 수 있도록 주당 6 시간을 소비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마케팅 담당자의 약 90 %는 소셜 미디어가 회사에 엄청난 노출을 가져 왔으며, 이는 많은 이점 중 하나 일뿐입니다.
가시성이 높아짐에 따라 중소기업의 긍정적인 측면은 전환의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모든 웹 로그 제출, 이미지, 비디오 또는 발언은 시청자를 조직의 웹 사이트로 유도하고 사이트 방문자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소규모 비즈니스는 인간화 문제를 통해 건설적인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브랜드가 콘텐츠를 공유하고, 의견을 말하고, 소셜 미디어에 상태를 게시함으로써 상호 작용할 때 브랜드를 의인화합니다. 사람들은 기업보다는 다소 다른 개인들과 함께 사업을 하는 것을 선택한다.
케네스 콜은 그 직후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트윗에 대해 사과하는 발표로 응수했다. 블로깅 웹 사이트 Tumblr은 2012 년 5 월 29 일에 광고 제품을 처음 출시했습니다. Tumblr은 쉬운 배너 광고에 의존하기보다는 광고주가 Tumblr 웹 로그를 만들어야하므로 이러한 블로그의 내용이 사이트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1년 만에 네 가지 네이티브 광고 형식이 웹 및 셀에서 만들어졌으며 누적 후원 게시물 500 개가 있는 Tumblr에 100 개 이상의 브랜드 광고가 있었습니다. 2012년 초 나이키는 Make It Count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선보였다.
청중을 찾는 모든 사람들에게 소셜 미디어 광고는 가치 탐구입니다. 페이스북에만 매달 약 28억 9천만 명의 활발한 사용자가 있는데, 이는 엄청난 양의 전망이다. 기업들은 그들의 웹사이트 방문자와 바라건대 총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그들의 콘텐츠를 소셜 미디어에 카카오 친구 늘리기 공유해왔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는 단지 콘텐츠 자료를 방송하는 장소가 되기 훨씬 전에 성숙했다.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스냅챗 등이 있다.
목표는 또한 모델 의식을 확장하고, 추종자를 확고한 사회적 채널로 구축하고, 잠재 고객의 사회적 대화를 듣고, 심지어 판매를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기업의 소셜 계정 운영, 소셜 미디어 홍보, 소셜 청취까지 포함할 수 있다.
기업은 자신의 계정을 운영하거나 전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회사와 협력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소규모 비즈니스가 어떤 종류의 산업이든 상관없이이 유기농 광고 회사는 귀하의 모델을 성공으로 안내합니다. 그들은 기술 디자인, 콘텐츠 자료 제작 및 홍보와 함께 소셜 미디어 광고의 모든 요소를 처리합니다. 그들은 기술 및 계획, 콘텐츠 자료 제작 및 배포, 영향력있는 관리 및 마케팅 캠페인의 다양한 측면을 돕는 풀 서비스 기관입니다. 그들의 주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서비스는 Facebook과 Instagram에 집중하여 광고입니다. 비레오 비디오는 유튜브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동영상 마케팅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