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수모는 당신의 콘텐츠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누가 그 단어를 퍼뜨리고 있는지 알려주는 분석 소프트웨어다. 소셜 미디어 스케줄러는 활발하게 머물고 소셜 미디어에 더 쉽게 참여할 수있게하여 우리의로드를 더 간단하게 만들고 더 큰 영향을 줄 수있는 최선의 방법을 제시합니다. 충성스러운 전망의 이웃을 만들고 경쟁자들을 지나쳐라.
우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문가는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비즈니스 – 투 – 소비자 및 비즈니스 – 투 –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완전히 다른 측면을 설명합니다. 계속 읽고 소셜 미디어 광고가 무엇인지, Thrive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가 소셜 미디어에서 직접 마케팅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를하는 방법을 결정하려고 시도하는 많은 기업들은 자신을 말하기개인으로 발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황이 더 악화되기 전에 도움과 적절한 상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것으로서, 이들은 종종 소셜 미디어 관리라고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덱스 정보에 따르면, 마케팅 담당자의 39%만이 다른 부서를 돕기 위해 소셜 데이터를 사용한다.
특정 대응 업무에 그룹을 지정하는 것은 당신이 한 무리든 백 명이든 간에 당신의 직원들이 잘 기름칠된 소셜 미디어 팀처럼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모델은 이웃을 구성하는 핵심 요소들을 잊을 수 없다.
아마도 가장 참여하는 유형의 시각적 콘텐츠 중 하나는 비디오입니다 ⁇ 60 %의 사람들이 지난 달 Facebook, Twitter, Snapchat 또는 Instagram에서 비디오를 보았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무한한 예산이나 임원 그룹으로 영화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대신 무료 서비스로 애니메이션 비디오를 만들거나, 스마트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폰으로 근무일을 영화화하거나, 라임 범죄와 같이 다른 고객이 생성한 콘텐츠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목표는 일반적인 마케팅 목표와 일치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일의 가치와 당신의 상사로부터의 안전한 구매를 지적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또한 결과를 추적하고 계획을 상사, 팀원 및 고객에게 알리는 데 사용하십시오. 너무 높고 넓어서 측정할 수도 없고 상상할 수도 없게 만들지 마. 소셜 미디어 트렌드는 항상 발전하고 있으며, 특히 TikTok과 같은 짧은 형식의 비디오 플랫폼에서 그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