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게임에 대해 알아야 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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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드 라인은 변형 및 수정의 대상이 되지만 규칙 내에서의 충분한 변경은 대개 새로운 레크리에이션으로 끝납니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나 위플볼로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게이머들이 3개의 베이스만 가지고 경기하기로 결심한다면, 그들은 틀림없이 다른 스포츠를 하고 있을 것이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게임 부분이 위치한 테이블에서 재생됩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파티 비디오 게임은 더 자유로운 형태의 게임이며 마임에 해당하는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게임들은 그것들을 연주할 큰 영역, 많은 양의 힘이나 체력, 또는 한 분야에서 오는 것 외에 특별한 도구들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목표는 수익성있는 행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행동을 위한 필수적인 상황을 식별합니다.

반면에 어린이 게임은 대개 매우 운이 좋으며 Candy Land와 Chutes 및 Ladders와 비슷한 비디오 게임은 거의 결정을 내리지 않습니다. Greg Costikyan과 같은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이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이 아닙니다. 잔디 비디오 게임은 잔디밭에서 수행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 외부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활동 주제보다 작은 잔디 깎기 공간.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전 유형과 관련하여 고유합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기대어 테니스를 즐기는 것은 보통 어떤 가공할 반대가 없는 결과로서 스포츠를 즐기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Frederic Gemus는 여전히 그가 독특한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아케이드 게임을 처음 수행했을 때를 기억합니다. 그 경험에 관해서는 방대한 표현력과 접근 가능한 게임 플레이로 그를 바로 빨아 들였습니다. 그는 줌에 대해 내게 말한다.

게임은 때때로 순수하게 즐거움을 위해, 때로는 성취나 보상을 위해 멋지게 행해진다. 그들은 혼자서, 팀으로, 또는 온라인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플레이어는 사람들이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즐겁게 지낼 때에 해당하는 비 선수의 시청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스포츠의 선수들은 그들이 경기를 하기 위해 그들의 플립을 할 때 그들 자신의 시청자들을 대표할 수 있다.

종종, 스포츠를 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오락의 일부는 누가 그들의 청중의 일부인지 그리고 누가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전략 게임에는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tic-tac-toe가 포함되며 때로는 특정 도구가 필요합니다. 가능성이 있는 게임에는 비디오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하는 것이 포함된다. ), 뱀, 사다리 및 바위, 종이, 가위 이외에; 대부분 카드 나 주사위 놀이에 해당하는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겜블시티 가입방법 대부분의 게임에는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식 축구와 야구는 육체적 능력과 전략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반면, tiddlywinks, poker, Monopoly는 기술과 확률을 혼합합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비디오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게임은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같은 많은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정신 능력, 기술 및 기회 요소를 포함합니다.

온라인 게임에는 많은 장르가 있습니다. 최초의 상용 온라인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높아짐에 따라 모험과 모션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어 플레이어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제 3의 특정 인물 관점에서 개성을 인도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게임으로 간단히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장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여분의 현실적으로 싸우는 것과 유사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플라톤과 같은 초기 산업 기술은 엄격하게 교육적 가치만큼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 체스와 고와 비슷한 일부 비디오 게임은 전적으로 결정 론적이며 자신의 관심사에 대한 전략 요소에만 의존합니다. 이러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좋은 정보가 있는 것으로 설명됩니다. 유일한 알려지지 않은 것은 게임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