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지만, 접근성 MLS 수집을 할 수 있도록 자격을 갖춘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한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접근성 MLS 수집을 할 수 있도록 자격을 갖춘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한다.

MLS에 대해 한 마디, 나는 그것이 훌륭하다고 주장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그것이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리고 누가 옳을까? 글쎄, 날 믿든 말든, 둘 다 옳아. MLS에 등장했을 때 부동산 시스템을 잘 거래할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으로서, 당신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어. 그렇지 않으면, 더 어려울지도 몰라.

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주요 브로드시트의 판매 촉진 섹션을 조사하는 것일 수 있다.

그들의 분류 섹션은 전 세계에 있다.

당신은 이혼, 필사, 부동산 매각이 부동산 소유자가 긴급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몇 가지 키워드의 예만을 언급하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고 싶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재미있는 목적지를 가지고 있는 것을 생각해 보라.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조금도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통에 빠질 것이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한 자신에게만 두지 마라. 약간의 신뢰를 가져라. 궁극적으로 당신이 아직 만들지 못한 일을 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에게 수행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누구나 그것을 일차적으로 믿어야 한다.

4번 방법은 도적 표시의 사용일 수 있다.

도적 표시는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된 이웃에 제한된 표시로, 주택 소유자들이 집을 빨리 사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하는 간단한 문구로 제한되어 있다.

서포트는 큰 글자로 당신의 전화번호를 열거하고 있다.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수많은 길에서 도적 표지판이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부동산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확실히 꿈의 부동산 시장 경향으로 스스로 움직이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이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어느 때와 마찬가지로 이윤을 부동산으로 만들기 쉽다.

하지만 그 문제를 차례로 해결할 수 있기 위해서 당신은 정말로 부동산에 투자하는 생계를 꾸릴 수 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판사실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받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기를 바라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다른 공적 사실과 전략의 원천들. 그것은 판매자들이 그것을 되찾을 수 있는 곳이 아니다!

이제,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비즈니스 소유자들 중 2명 밑에서 효율적인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우성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그러나, 나는 주당 60시간에서 80시간을 일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나는 다음 19개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회사를 설립할 수 있는 능력에 필요하다.

미래의 잠재적 목표들은 지금 당장은 구체적이지만, 그 아래에는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을 때까지 달성되는 몇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들이 나열되어야 한다.

하나의 장기 목표는 항상 특별한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장기적인 목표에 대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콜라주 사람들에게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여행해야 하는 곳, 당신의 가족의 그래픽, 당신이 원하는 수입의 배수, 상상할 수 있는 어떤 것 처럼 보일 수도 있다.

다리미가 뜨거울 때 발을 적시고 싶어하지만, 추워지면, 이 사람들은 재산에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하기 위해 보석으로 보석한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여전히 재정적 이득이다. 항상 거주할 장소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정보 기업을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수많은 부자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을 쫓아다니지 마라. 1주일에 할 수 있는 일은 절대 없다. 즉,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소유주가 아니라 돈을 버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훨씬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어려움을 겪는다.

롤러코스터 시장에서는 투자자들이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선호한다.

즉,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각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이다. 만약 하나의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사람은 확실히 A계획과 함께 뒤로 물러날 것이 없을 것이다. B계획이 다양화, 다양화, 분기되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주택담보대출을 쓰거나 그에 대한 대가를 치르기 위해 엄청난 액수의 자금을 모으는 자신의 집과 투자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이 실제로 자신을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해라!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박람회를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그것을 이해하는 한 측면이 되기 위해 투자자로서 당신을 훨씬 능가할 것이다!

여기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점, 그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피하면서 천사 투자자로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