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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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광고는 콘텐츠 제작자가 유망주를 브랜드에 의뢰해 수수료를 받는 수단이다. 결국 제조업체는 실제 엔터프라이즈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면서 확장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합니다. 많은 소규모 회사들은 온라인 광고에 돈을 성공적으로 쓸 수 있는 자금원이 부족하다. 그렇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에서 제공하는 효율성 마네킹은 각 모델의 인지도와 정확한 총 판매를 유도하는 데 매우 귀중한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리고 더 큰 회사들도 그것을 활용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진입 장벽이 낮기 때문에 수천 개의 SMB 및 대기업은 추가 방문자 및 판매 채널로서 온라인 마케팅에 의존합니다.

그들은 이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중 하나는 소매 업체가 애드웨어를 통해 광고하는 것을 막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애드웨어와 분리되거나 애드웨어을 지지하는 상인은 제휴사에 의해 노출되어 상인의 명성을 손상시키고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손상시킵니다. 많은 계열사는 이러한 가맹점의 사용을 종료하거나 경쟁 업체 제휴 프로그램으로 전환했습니다.

이러한 수수료는 제품 및 추천 수량의 정도에 따라 1 % 미만에서 20 % 또는 추 https://www.jejuroomking.com/ 가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온라인 캠페인의 경우 총 매출을 추적하기 위해 개인화된 링크 또는 추천 코드가 사용됩니다. 이런 의미에서 제휴사가 캠페인을 설정하면 계속해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소스 또는 수동적인 수익입니다.

제휴 애플리케이션의 종류는 온라인 프로그램에서 시작하여 웹사이트 빌더, 광고 및 엔터프라이즈 제휴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여기에서, 당신은 또한 당신이 제시하는 콘텐츠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최고의 소득 잠재력을 가진 가장 효과적인 제휴 프로그램을 발견 할 것입니다. 첫 번째 유형의 제휴사 넷 마케팅은 “부착되지 않은”또는 광고하는 제품의 틈새 시장에서 권한이없는 경우라고합니다. 종종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클릭당 유료 홍보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고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고, 제품을 구입하고, 수수료를 받기를 바라고 있다.

그 광고 회사는 제휴사의 순 마케팅 프로그램의 조건을 정한다.

초기에 기업들은 주로 배너 광고에서 클릭당 가격 또는 마일당 가격을 지불했다. 노하우가 진화함에 따라 주요 초점은 실제 판매 또는 자격을 갖춘 리드에 대한 수수료로 바뀌 었습니다. 초기 제휴 마케팅 패키지는 클릭 결과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의해 생성 될 수 있기 때문에 사기에 취약합니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경력을 개척하는 비결은 당신의 물건을 아는 것입니다!

제휴 광고는 회사의 서비스 나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유도 할 때마다 현금을 버는 과정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판매를 운전할 때마다 커미션만 받는다. 커미션만 받는 판매 컨설턴트와 동일하다. 세포라의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은 모든 판매에 대해 5%의 수수료를 제공하는데, 이는 울타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상들의 수수료보다 높다.

추천 링크를 사용하더라도 내용 자료가 유용하고 하이퍼링크가 상황에 맞고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콘텐츠 자료를 수익화하고자하는 블로거에게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제품 비교 및 선물 안내서를 작성하여 시청자를 지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