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한 바보의 가이드 설명

미분류

청중이 무엇을 좋아하고 알아야 하는지 알게 되면, 이러한 관심을 끄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2021 HubSpot Blog Research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기업가들의 주요 목표는 그들의 제품/서비스를 광고하고 그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라고 한다.

당신이 실행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위의 각 단계를 해결하는 경우, 당신은 이미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과 관련하여 곡선의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밈, 제품 사진,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 자료 사이를 순환하는 반면 윤곽이 잡힌 음영 체계를 고수할 수 있다.

소셜 콘텐츠 자료의 이러한 모든 소스를 따라 잡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면,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관리하고 게시물을 미리 예약하는 데 도움이되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것은 단지 소셜 네트워크에있는 결과가 당신을 준수하거나 게시물을 공유하기 위해 기존의 잠재 고객을 유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MacKenzie Wutzke는 CoSchedule의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생성하기 위해 창의력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콘텐츠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말의 에너지와 그것이 사람들에게 미칠 영향을 믿는다. CoSchedule을 위해 글을 쓰지 않을 때, 그녀는 진정한 범죄 팟 캐스트를 듣고, 베이킹하고, 우쿨렐레에 새로운 노래를 작곡하는 것을 즐깁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활용하여 중소기업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려는 경우 Actionable Marketing Institute는 귀하에게 적합한 코스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 기업들은 웹사이트보다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고객을 모으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는 36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다.

단일 제출 공유는 브랜드 노출을 기하급수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또한 조직에 태그를 붙이거나 이야기하지 않고 모델,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Brandwatch, NetBa 카카오채널 친구 늘리기 se Quid 및 Sprinklr과 유사하게 대화 상자에 계속 연결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청취 도구가 많이 있다.

모든 기업은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만들고 기업 소셜 계정을 사려 깊고 측정 된 방법으로 운영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채널을 관리하는 것은 자신의 TV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새로운 주간 에피소드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개별 콘텐츠 자료를 다른 채널에 신디케이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상품을 팔기 위해 빈 타임 슬롯과 상업적 휴식 시간을 채우기 위해 팬 즐겨찾기나 #ThrowBackThursdays를 재방송할 수 있다.

기업가들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만들면서, 그 가능성은 점점 더 무한해지고 있다.

일단 이 모든 것을 알게 되면,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 확실히 알게 될 거야. 그 방법은 아마도 당신이 하는 일에 여분의 시간을 할애할 수 있고, 덜 낭비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