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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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ffen의 경영진은 아티스트 CD를 웹 사이트에서 직접 홍보하기를 원했지만이 기능 자체를 구현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주문 성과를 처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는지 CDNow에 요청했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웹 사이트의 아티스트에서 Geffens 웹 사이트로 즉시 하이퍼 링크할 수 있으며 CDNow 거주 웹 페이지를 우회하여 아티스트 음악 웹 페이지로 직접 이동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소득분배 오피가이드 →참조영업에 대한 수수료 지급→가맹 마케팅과 인터넷을 앞세우는 개념이다.

Awin 플랫폼을 사용하면 파트너십, 기술 및 옵션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수있는 무제한 관리를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 한 통이면 인터넷 호스팅 회사 한 곳에 대한 수수료가 사실상 두 배가 되었다. 이것들은 구매자들이 꽤 자주 선택하려고 하는 두 가지 골프 제품이다. 그것은 매우 비교 가능한 두 가지 상품이 있고 사람들이 하나 또는 그 반대에 대해 진지할 때 적절하게 작동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한 모든 상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또한 각 제품을 개별적으로 청중에게 참조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550 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있는 잘 알려진 사이트는 동료에게 캠페인을 관리하고 모니터링 할 수있는 대시 보드와 회사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되는 예술적 자산을 제공합니다. 물론, 수수료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서비스에 따라 다르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위의 일부 또는 많은 부분에 설정된 큰 능력이 필요합니다. 지금부터, 제휴 마케팅에 대한 현실을, 그리고 아무것도 아닌 현실을 밝혀 보자. 실제로 이것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절반의 과학, 부분 예술, 그리고 많은 의지력과 끈기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틈새 시장을 시작함으로써 모델을 둘러싼 긴밀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Google에서 순위를 매기는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웹 호스팅에 대한 웹 로그를 시작해야할 수도 있지만 경쟁에 필요한 자본 및 콘텐츠 자료의 양은 초보자에게는 달성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구글 트렌드와 같은 도구들은 여러분이 발견한 틈새들을 조사하고 그것들이 단순히 지나가는 경향으로 보이지 않도록 하는 데 좋다. 십중팔구, 당신은 매년 12개월 동안 수익을 창출하는 상록수 관심 영역을 선택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러나 먼저,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제휴 마케팅 기본 사항. WordStream의 게스트 저자는 온라인 광고 지역의 전문가, 기업가 및 열정적 인 작가로 다양한 문제에 대해 블로그에 다양한 견해를 제공합니다.

제휴사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회사의 영업사원들과 비슷하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묻게 될 백만 달러짜리 질문이다. 많은 것은 당신이 파트너 광고를 정규직으로 하느냐, 아니면 부업으로 하느냐에 달려 있을 것이다. 또한 얼마나 많은 제휴 프로그램에 등록하고, 무엇을 얻고, 어떤 공간에 집중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청중이 전자 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온라인 소매 업체를 설립하는 데 도움이되는 경우 Shopifys 제휴 프로그램이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월별 구독료(최대 2,400달러!)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 게다가, 의뢰인이 Shopify Plus 계정에 가입할 때, 당신은 2,000달러의 현상금을 지불하는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은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이치에 맞는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하는 사람들을 원하지 않는다. 제품을 사용하고 잘 아는 사람의 목표도 달성할 수 없다면, 시청자가 이미 의식하고 존중하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사람들이 잠시 후에 질문을 받았다면 일단 제품을 사용하고 나면 대답 할 수 있다는 현실에 대해 안심하게 만듭니다.

회사를 발전시키는 독특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개발하십시오. 제휴 웹 사이트는 때때로 상인 및 제휴 네트워크에 의해 분류됩니다. 현재 범주화에 대한 업계 전반의 요구사항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