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경쟁자에서 제휴 마케팅으로 전환하는 4 가지 이유

미분류

소셜 네트워킹은 친구, 가족, 동료 또는 고객과 연결하기 위해 인터넷 기반 소셜 미디어 패키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대 소비자는 조직과 고객 또는 두 고객간에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지털 총 판매 모델입니다. 그러나 무역에서, 회사는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세계에 홍보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의욕적이고 창의적인 사람들을 진입시킬 수 있다.

동료 프로그램 관리자로서 고객의 추천 공급을 확인하기 위해 이러한 특수 ID를 사용합니다.

한번은 잘 팔리고 돈을 많이 벌 줄 알았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접근한 적이 있다.

전자 메일 광고용 ConvertKit, 방문 페이지 용 Leadpages 및 웹 사이트 호스팅 용 Bluehost와 같이 도구 웹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제품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한 제품입니다. 이웃으로부터 얻을 수있는 상품 및 제휴사의 사랑에 대한 권장 사항은 귀하가 그들로부터 신뢰를 얻은 후에 거의 자연스럽게옵니다.

기회는 당신의 수단이 될 것이지만, 당신의 우선순위는 당신의 모델과 당신의 지위를 보호하는 것이어야 한다.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시청자들에게 재정적인 도움을 주고 싶지 않다. 초기에는 두 달에 한 번씩 회사들로부터 제휴 문의를 받았다.

당신의 호기심은 자극되지만, 당신의 친구, 이웃, 그리고 동료들의 관심도 자극된다. 초보자들을 위한 제휴 마케팅은 오르막길이라는 인상을 준다. 마켓플레이스와 마찬가지로, 만약 누군가가 그의 웹사이트에서 언급되어 구매 주문을 한다면, 매튜 우드워드는 최소화한다.

그러나 차이점은 자신의 블로그 게시물에있는 제안에 링크 할 수 있으며 모델 새로운 거래가 가능 해지면 즉시 이메일로 보낼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 호스팅 패키지는 $ 150- $ 200 내에서 지불합니다. 그러나 높은 사이트 방문자 웹 사이트에 호스팅을 제공하기 때문에 제한된 수의 구매자가 있습니다.

전문가는 고품질의 신뢰할 수있는 작업을 만들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사이트 방문자, 참여한 방문자 및 더 많은 제휴사 판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귀하가 생성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대가로 다른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장소입니다. 커미션은 일반적으로 판매 가치의 일부이지만 때로는 소진되고 빠른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즉, 프로모션을 통해 모바일 트래픽을 생성하는 경우입니다. 데스크톱 방문자만을 대상으로 하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상인은 그렇게 대단한 선택이 아닐 것이다. 소비자들은 그것을 안전하게 할 필요가 있고 온라인에서 상품에 대한 과대 지불을 멀리할 필요가 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소프트웨어와 결합되는 도구에 대한 제안을 검토하십시오. Hootsuite를 사용하면 파트너의 모델 이름과 함께 검색 스트림을 설정하고 {voucher,} {affiliate} 또는 {partner}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료 또는 제휴사와 같은 해시 태그를 검색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들이 제휴 마케팅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도 곧 나올 예정이다. 이 게시자는 여러 소매 업체의 제품 정보를 집계하여 고객이 가치, 리뷰 및 옵션을 기반으로 여러 제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러한 각각의 경우는 온라인 마케팅의 현대적인 상태로 이어졌습니다.

당장 큰돈을 벌 수는 없겠지만, 이것 때문에 낙담하지는 마. 일류 계열사는 연간 1만 달러에서 40만 달러까지 벌 수 있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결과를 비교하고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제휴 전략을 세분화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비디오 데모가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와 같은 방문자의 선호도에 맞는 콘텐츠 자료의 결합을 포함하십시오. 제품 비교 및 보상 가이드를 작성하여 청중을 가르칩니다.

독자를 돕고 교육하는 귀중한 콘텐츠를 많이 제공하고 너무 판매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당신이 직접 물건을 살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당신은 진정으로 객관적인 검토자가 될 것이다. 특히 한 번에 또는 오피 다른 한 번에 청중의 거의 모든 사람들을 도울 수있는 훌륭한 서비스 공급 업체를 찾을 수 있고 강력하고 꾸준한 수익 창출자가 될 수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그것은 서비스 제휴사가되기 쉽고 시청자가 특정 전문 지식을 필요로하는 필요한 업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