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 제휴 마케팅을 신중하게 구매해야하는지

미분류

그런 다음 내용 자료를 만들고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사용자 지정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이러한 링크는 사용자 중 한 명이 확실히 구매할 때 모니터하고 작은 커미션을 얻습니다. 제휴사는 추천된 구매자의 첫 번째 월별 지불액에 대해 수수료 200 %를받습니다. 수수료는 29 달러에서 299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활동을 돕기 위해 광고 자료에 접근할 수 있다.

이제 우리는 가장 훌륭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 중 몇 가지를 검토했으므로 가장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패키지를 살펴 보겠습니다. 배의 헌장 가치에, Boatbookings는 웹 헌법 가치에 요금을받습니다.

이것들은 보통 당신의 시간과 현금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곳이다. 내가 말했듯이, 커미션 정션 (Commission Junction)과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 할 때, 선택할 수있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방정식의 양면이 주로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홍보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제품의 데이터베이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어필한다면, 가입하고 당신의 합격 여부를 기다리세요.

나는 보통 당신이 좋아하는 물건만을 평가하지만, 단점이나 작은 문제가 있을 때는 그것에 대해 솔직해져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제품도 이상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를 설정하고 개방적이라면 어쨌든 구매할 가능성이 큽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엄청난 양의 현금을 벌기 위해 교통 체증이 필요했고, 광고들 자체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평가절하하고 끔찍하게 보이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새로운 블로거들은 광고 또는 배너 광고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수익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오피가이드 WP 엔진 – 나는 WP 엔진에 나의 모든 높은 트래픽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수년 동안 그들과 함께 낙천적 인 경험을했다. 경우에 따라 SEMrush는 수년간 계정 수명 동안 매월 40 %의 추천 수수료를 지불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전체 업무는 판매자와 후원자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판매자는 판매 수수료를받은 후 고객 불만 사항을 처리합니다. 추가로 복잡한 시스템인 리드 당 지불 제휴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은 주로 리드 전환을 기반으로 제휴사를 보상합니다.

엔터프라이즈 프로필에는 총 매출에 대한 옵션도 있습니다. 즉, 상품을 홍보하고 각 판매를 추적하는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과의 심층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참여를 증진하며, 동료들이 눈에 띄기를 원하는 시장에서 권위를 구축하는 것을 돕는다. 판매 실적, 또는 부가 수입을 얻기 위한 접근방식으로만 제휴 패키지를 사용한다.

제휴사는 다른 사람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그 대가로 각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받는 사람입니다.

ConvertKit은 내가 장기 전략의 일환으로 홍보하는 제품의 한 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무려 31만5000달러의 제휴 수익을 올렸다. 많은 사람들이 보너스 접근법을 사용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장 큰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실제로 smartpassiveincome.com에 있는 내 악기 페이지는 나의 가장 가치 있는 페이지다. 대신 제출의 시작, 중심 및 끝에 가까운 하이퍼링크를 추가합니다.

그와 함께,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정말로 사람들을 도울 때, 그 사람들 중 일부는 당신의 관대함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출판물을 배우는 사람들은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행동을 취할 가능성이 있다.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은 시청자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측면에서 제한적입니다. 페이스북은 특히 그들이 공개되어 그들의 구매자들을 위해 현금을 벌려고 하기 때문에 변화를 주는 것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