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찾아서

미분류

그래픽에서 릴 및 그 이상에 이르기까지 많은 제조업체는 동일한 콘텐츠 형식과 예술적 접촉에 반복적으로 의존합니다. 이러한 주제들은 당신이 더 일관성이 있고 똑똑한 콘텐츠 자료 전략에 영점을 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수준에서는 주로 목표, 시청자 및 모델 ID를 기반으로 게시할 내용을 합리적으로 잘 생각해야 합니다.

인구통계학을 공부하면 전략에 맞는 플랫폼을 결정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이다. 경쟁자의 사회적 존재를 검토하는 것만으로도 가치 있는 인식을 얻을 수 있다.

경쟁자 평가 도구는이 점에 대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청중이 대도시에 머물면서 풀 타임 일을하는 20 대 후반의 미혼모 그룹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이러한 인구 통계 및 특성의 추상적인 컬렉션을 사용하여 페르소나를 만듭니다.

플랫폼에 광고를 내보낼 생각이라면, 심각한 열기에 대응할 준비를 하라. 하지만 만약 당신이 따뜻함을 통해 산다면, 당신은 심각한 잠재력을 이용할 것이다. 업보를 구성하기 위해 얼마 동안 재미 있고 유용한 링크를 제출한 다음 콘텐츠 자료를 다시 참조하십시오.

Facebook / Instagram은 팔로워와 유사한 사람들에게 광고를 제공 할 오피사이트 수 있습니다. 이 약혼은 그들이 당신과 거래를 하기 때문에 그 직원을 알고 있었다는 사실에서 비롯되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고객이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Facebook, Twitter 및 LinkedIn에있는 경우 자동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세 가지 모두에 직접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몇 가지에 튼튼한 경우, 특히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경력을 구축하기위한 공식적인 교육을 추가로받을 때, 당신은 잘 할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의식하게 되면, 자신이 원하는 분야에서 더 나은 것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된다. 그래서 지금 배우기 시작하고 2022 년에 놀라운 소셜 미디어 마케팅 경력을 쌓으십시오!당신은 심지어 디지털 마케팅 과정과 포스트 대학원 디지털 마케팅 인증 프로그램에서 우리의 마스터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가르 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