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제휴 마케팅은 정확히 어떻게 작동합니까?

미분류

다음은 제휴 넷 마케팅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과 선례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웹 프로모션에 대한 수수료를받는 경우입니다. 본질적으로, 동료들은 서비스 제공자를 대신하여 온라인 광고를 수행하며, 방문자를 유도하고 판매자의 웹사이트를 전환하는 마지막 목적을 가지고 있다.

클릭 또는 전환이 발생할 때마다 제휴사는 서비스 제공 업체가 지불합니다. YouTube가 지구상의 # 2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 제휴 마케팅 기술입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질문을 받기 위해 24시간 내내 밖에 있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나는 회사가 상향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홍보를 끝내지 않았습니다.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자동 30 일간의 재판으로 끝났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돈을 버는 첫 번째 목적을 위해 제품을 밀어 붙이려는 욕구에서 비롯됩니다. 이는 아니오입니다. 신뢰는 개인이 이미 서로 가지고 있는 친구와 관계를 통해 더 빨리 얻어진다.

이 두 가지를 수행함으로써 청중은 자신이 필요로하는 시간에 원하는 도구만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옹호하는 상품에 사용하고 상상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제품들은 내가 전에 사용한 적이 있고, 내가 한 가지를 얻는 데 도움이 된 제품들이다.

이상적으로, 귀하의 제휴 마케팅 노력에 대해 귀하가 결정하는 관심 분야는 귀하에게만 관심이 있는 것이 아니라 규모가 크고 열악한 청중에게 가치가 있는 것이어야 합니다. 아이디어를 브레인 스토밍하는 동안 Google 트렌드로 연구를 수행하여 문제 내에서 관심이 증가하거나 상관 관계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터는 잠재적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특정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상인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즉, 당신의 승진은 당신이 출판물에 떨어뜨린 일반적인 제휴 하이퍼링크보다 훨씬 더 큰 거래로 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디지털 제품과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제조 및 이행의 낮은 가격의 최종 결과로 더 큰 마진을 제공합니다. 원자재, 제조, 선반 면적, 운송 비용 등이 없습니다. 귀하의 고객에게 이러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얼마나 성공적입니까? 매력적인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이 고객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검색 엔진, 전자 메일 및 웹 사이트 신디케이션은 온 오피가이드 라인 소매 업체의 눈을 많이 포착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훨씬 낮은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보다 완벽한 결합을 위해 완전히 다른 제휴 패키지의 제품 조합을 사용하십시오.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미니 사이트는 기본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특정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브랜드는 블로깅이나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른 마케팅 노력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는 일반적으로 특정 관심 분야에 중점을두고 시청자에게 호기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공유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에게 주급을 주는 상사는 없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유료로 작동합니다, 당신이 리드에 의해 지불 여부, 클릭, 또는 판매. 이제 웹 사이트를 만들고 제휴 커뮤니티에 가입했으므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웹 사이트를 수익화하기 시작하는 것이 적절한시기입니다. 이제 귀하의 웹 사이트가 구축되었으므로 홍보해야 할 상품을 결정해야합니다. 그것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한 두 번째 전제조건으로 우리를 데려간다.

온라인 마케팅 사업은 스타티스타를 기준으로 2017년 54억 달러에서 2022년 82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된다. 제휴 마케팅은 시작하기에 저렴하며 다른 온라인 엔터프라이즈 패션에 비해 위험이 적습니다. 블로그 퍼블리싱을 통해 제안서를 판매하는 경우, 관련 단점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검색 엔진에서 어떤 키워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분석하십시오. 제휴 웹 마케팅의 성공은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크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는 또 다른 방법은 공급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마지막 클릭 속성으로 실행됩니다. 즉, 구매하기 전에 마지막 클릭을받은 제휴사가 100 % 크레딧을받습니다. 그러나 패키지가 속성 모델과 보고를 개선함에 따라 이는 변경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