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제휴 마케팅을 얻는 방법

미분류

이 방법에서는 공격적인 파노라마를 분석하고 관심 분야에서 얻을 수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연구하며 지속 가능한 제휴 마케팅 전략 및 콘텐츠 계획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Nerdwallet 통화 제품에 대한 평가 제휴 웹 사이트인 Nerdwallet은 잠시 동안 주변에 있었습니다. 은행 카드에서 보험 및 모기지, 유용한 가이드, 블로그 및 도구에 이르기까지 제품에 대한 유용한 비교 콘텐츠를 제공하여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모기지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매년 새로운 경향을 전달하지만 제휴 마케팅 전략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시장의 작은 경향을 제어합니다. 웹 세미나 컬렉션과 같은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받을 수있는 것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목표 시장을 걸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입 과정 및 귀하가받을 수있는 이점을 자세히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너무 자세한 내용 자료를 제공하지 않고 서비스가 제공하는 내용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실제로 볼 필요가 있으므로 비디오 또는 심층적 인 방법으로 웹 로그를 만드는 것이 광고의 표준을 보장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기 및 불법 관행을 피하는 것 외에도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많은 규칙이 없지만 몇 가지 훌륭한 관행을 준수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상품은 온라인 기업가, 기업가, 콘텐츠 제작자, 프리랜서 및 SMB와 함께 많은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우리의 웹 사이트는 전 세계적으로 잠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5 개 이상의 언어로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는 PC Flowers & Gifts의 설립자인 William J. Tobin에 의해 고안되고 적용되고 특허되었습니다. 1989년 Prodigy Network에서 시작된 PC Flowers & Gifts는 1996 년까지 계속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1993 년까지 PC Flowers & Gifts는 Prodigy 서비스에서 연간 6 백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1998년 PC Flowers and Gifts는 Prodigy Network에 총 판매 수수료를 지불하는 기업 마네킹을 개발했습니다.

그것은 개인 도메인을 가지고 있거나 원칙 웹 사이트의 하위 도메인일 수 있습니다. 제품을 만들어 초기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다면 이제는 제휴 커뮤니티를 열어야 할 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온라인 마케팅 비즈니스의 양쪽에서 시작하기 위해 네 가지 기본 단계를 통해 당신을 안내 할 것입니다. 제휴 커뮤니티의 가치가 이미 소매 가치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클라이언트는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다음 가치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소비자들은 그들이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의 일부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 이 사이트에서 가젯을 구입하는 경우, 나는 작은 수수료를 벌 수 있습니다 같은 간단한 면책 조항.

이것이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네트워크를위한 추가 작업을 생성하는 동안, 그것은 또한 귀하의 제품이 올바르게 판매되고 있다는 생각의 평화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이 그룹은 또한 오르기 시작하거나 패싯 공연으로 공연 마케팅을 하고 있을 수도 있다.

이 그룹은 제휴사 사다리에서 방금 시작했으며 소득이 전혀 없거나 약간의 손실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 및 / 또는 관련 소프트웨어와 같은 문제에 투자 한 경우). 일반적으로, 그들은 추종자들의 신뢰를 심어주는 호기심의 표적 공간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Youtube의 요리사가 요리 비디오를 게시하면 요리 비누 또는 조리기구 모델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연기하게하지 마십시오 – 당신이 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품, 신체 또는 디지털에 대한 멋진 개념을 가지고있을 때, 그것을 완성하고 시청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즉, 100 명의 Pro 고객을 언급 할 때 이후 4 년 동안 매년 5,000 달러를 얻을 수 있습니다. Volusion은 소규모 회사가 온라인 상점을 만들고 관리하며 확장할 수 있게 해주는 전자 상거래 솔루션입니다. 그들은 잠재 고객에게 지역 구매, 웹 디자인, 카트 통합, SEO 및 보안 지원과 함께 각 단계의 수출을 지원합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세이지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웹로그에서 받는 무료 가입에서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블로그 독자가 회계 도구에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이것은 탐구 할 수있는 좋은 파트너십 일 수 있습니다. BH 화장품 계열사는 방문 후 60일 이내에 구매할 때 8 %의 수수료를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