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멋진 집을 위해 큰 집이 필요하다고 믿는다면, 조금 더 틀릴 수는 없을 것이다.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만약 여러분이 멋진 집을 위해 큰 집을 필요로 한다고 믿는다면, 조금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공간이 여러분을 더 영리하게 만들 수 있고, 여러분이 필요한 바닥에 공간을 가질 수 있지만,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여러분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돈을 지불할 만큼 충분한 돈을 가진 소수의 특권층에게만 주어지는 시대는 지났다. 오늘날 당신의 꿈의 집을 만족시키기 위해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예산에 따라 모든 가격 농도에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전문가들은 당신의 지갑에 맞는 아이템을 제안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다.

주방 내부 디자인의 두 번째 단계는 배관 기기에 대해 고려하는 것이다. 필요한 가전제품과 원하는 제품 배치를 완료하고 기기가 해당 제품에 나타나기를 원하는 캐비닛을 따라 어플라이언스와 일치하는 모든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새로운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든 학생들이 배울 수 있는 간단한 팁과 속임수를 포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작은 방을 찾고, 쉬운 벽 피부톤을 시도하라. 큰 방을 위해 대조적인 색상과 질감을 시도하라. 사람이 가진 억양 색상을 사용하여 정말로 현대적이고 눈에 쾌적한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캐비닛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당신은 다른 회사들보다 더 나은 저장 공간을 가진 캐비닛을 쇼핑하고 싶은 것처럼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는 여러 캐비닛을 발견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캐비닛을 통해 내 길을 포장할 필요가 없도록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파지 않고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창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수리하는 경향이 있다.

실제로 그것들을 프레임의 거의 꼭대기로 부착한다!커튼 너머로, 천장이 줄어들고 어떤 방도 작아 보일 것이다!피하려고 내부 계획 팁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 우리는 활용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하며, 콩은 결국 그것들을 높게 매달아 놓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침실의 실내계획은 휴식감을 줄 것이다. 화려한 나이트스탠드가 아닌 헤드보드와 함께 장식이 없는 플랫폼 베드를 보아라. 액센트 조명은 직사각형이고 바닥까지 낮아야 한다.

하지만 당신은 훨씬 더 흥미로운 색상과 청사진을 벗어날 수 있다.

벽과 린넨을 위한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스틱을 붙일 수 있다.

억양 조각과 장식 베개는 밝은 치수를 위한 당신의 배출구가 될 수 있다.

바닥재는 또한 깔끔하고 우아한 하드우드 바닥재가 가장 잘 보일 것이다. 그 목표는 편안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다. 그러니 너무 많은 물건들로 방을 가득 채우지 마라.

쇼핑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말고, 그래도 잘 해, 나는 약속할게, 우선 각 방이 망을 볼 수 있도록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시각화해야 해. 먼저 큰 특징에 대해 생각해 보아라(침실의 침대, 거실의 소파, 부엌의 테이블) 그리고 그들과 함께 작은 적응들을 생각해라. 어떻게 하면 지역을 지나치게 바쁘게 보지 않고 멋진 질감을 조합할 수 있을까? 어린 아이들이 하얀 가구와 카펫을 가질 때마다 내가 당신에게 말할 필요가 없는, 그 지역을 어떻게 사용할지에 대한 이유는 좋은 생각이 아니다. 하지만 좋은 것은, 만약 누군가가 어린 아이들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그 풍부한 색깔의 카펫에 투자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 없이 하기 위해 쿨 에이드 얼룩을 더 만족스럽게 숨긴다. 그것은 당신의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 없이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출발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을 가진 브라운은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나쁜 색상을 중단할 것이다. 그것은 양탄자와 베개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교환 가능한 슬리퍼 커버가 당신의 방의 실내 장식에 완벽할 수 있도록 하는 가구를 허용한다.

가구를 거실의 가난한 셀프 줄눈시공 사람들에게 적응시킬 수 있게 하는 경향이 있다.

마지막으로, 예산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것은 부엌을 디자인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부엌이 얼마나 많은 물량이 들 것인지, 부엌에 모든 것을 설치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는지, 그리고 가전제품의 비용을 계산하는 것과 같은 것을 정의한다.

꿈의 부엌에 얼마가 드는지 알아내고 당신이 지출 예산에 필적할 수 있는 타협점을 만들 수 있는 곳을 찾아라.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으며, 시장에서 무엇이 있는지 알기 위해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어라.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유형을 안다면,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확실히 진한 일이 될 것이다.

여러 가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이 준비한 권장된 주제와 조화를 이루기 위해 기능이 필요하다. 이것을 고려하는 것은 방이 결정하는데 방향을 제시하지만, 그것이 미학에 맞도록 도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