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위한 5 가지 유용한 방법

미분류

귀하가 Bluehosts 서비스 또는 제품을 직접 웹 로그 또는 웹 사이트로 홍보하는 경우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생성 된 판매 당 $ 65에서 $ 130까지 벌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Systeme.io 계열사는 모든 구독 및 코스 총 판매에 대해 평생 4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또한 추천인이 플랫폼 자체를 효율적으로 홍보하면 5 %의 2 단계 커미션을받습니다. 이 제휴 프로그램은 매력적인 수익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 계열사에 매월 $ 100,000 이상의 지불금과 $ 200,000 이상의 완전한 제휴 수수료가 지금까지 적립됩니다.

고맙게도,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나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제한은 없습니다. 반대로 앞서 언급한 모든 비용으로 인해 물리적 제품은 일반적으로한 자리 숫자 내에서 더 낮은 마진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트래픽 양을 생성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나중에이 정보에서, 나는 당신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잘 가야하는 스티어링을 제공 할 것이므로 거기에있는 대안을 최대한 활용하고 잠재적 인 단점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지원을 제공하는 가치는 크며 시청자가 귀하의 제안을 신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객 서비스 질문에 대해 24 시간 내내 얻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회사가 상향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전산화된 30 일간의 재판으로 끝났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소득 현금의 첫 번째 목적을 위해 제품을 밀어 넣을 필요가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는 아니오입니다. 신뢰는 사람들이 이미 서로 가지고 있는 친구들과 관계를 통해 더 빨리 얻어진다. 온라인 카르마는 존재하고, 당신이 포기하는 여분은 당신이 보답으로 더 많은 것을 얻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준 바로 그 사람들로부터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수입 믿음의 두 번째 부분입니다.

2003년에 그는 미시 워드와 함께 유람선에서 제휴 서밋을 만들었고 현재 그들은 가장 큰 온라인 마케팅 행사 회사 중 하나이다. Partnerize에서는 최고의 노하우와 주요 서비스를 제공하여 광고주와 파트너가 자신의 목표를 이해하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같은 생각을 가진 기업가들을 계열사의 미래로 나아가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수년에 걸쳐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끊임없이 혁신 https://partner-safe.net 해 왔습니다. 주문형 경력을 위한 취업 준비 기술을 구축하고 메타에서 자격증을 취득하십시오. Gear Patrol 및 Wirecutter에 해당하는 대상 독자층을 끌어들이는 제품을 보호하는 전용 평가 웹 사이트. 신뢰할 수 있고 개인적인 온라인 존재감을 창출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새로운 온라인 도구와 기술을 계속 배우려는 의지로 분석적 / 부분적으로 창조적이어야합니다.

다음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확인하여 시청자에게 권장하는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여 자신의 신념을 이용하는 위험을 감수하지 마십시오. 웹 로그 게시에서이 제품을 평가하십시오 – 아마도 그것은 당신의 서사시 게시물 일 수도 있고, 아마도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일반적인 게시물 중 하나의 끝에 그것을 지적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아래 목록의 팁 # 15와 결합하고 제품 소유자가 높은 가치의 정보를 공유하도록하고 심지어 웹 세미나에서 사람들의 질문에 직접 대답하면 자신이 승자가됩니다. 당신이 수동적인 수입을 시작할 때,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한 언제 어디서나 일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사람들에게 온라인 마케팅을 모든 사람들에게 승리로 이끄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을 내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판매한 결과, 그 회사는 당신에게 수수료를 준다.

그렇다고 이런 온라인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이 길을 걷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브랜드를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 앞에서 하이퍼 링크를 얻기 위해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그 운명적인 광고를 내기 전에, 나는 온라인 마케팅 네트워크에 가입했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의 어두운 측면과 관련된 나의 최종 단계로 나를 이끈다. 여기서 얻을 수 있는 교훈은, 특히 장기적으로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해서는 고객이 제품에 대해 경험하는 것을 셧 탭으로 유지하는 것이다. 그들은 또한 내 청중에게 구매자 지원에 대한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구매자 지원은 회사의 전통적인 도움 채널보다 더 빨리 그들을 돌볼 수있었습니다.

제휴사가 되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또는 오프라인 업체에서 만든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홍보에 필요한 제품을 신중하게 선택하여 청중에게 판매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커스티 맥커빈은 1999년에 SEO 전문가로서 첫 직장을 시작했다. 그 일의 일환으로, 그녀는 그녀의 고객 중 한 명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했다. 그녀는한 달 후 온라인 마케팅을 완전히 마친 후 첫 번째 커미션을 받았습니다.

여러 제품을 평가하고 싶다면 한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