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숨겨진 진실이 밝혀졌습니다.

미분류

이 기사에서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데 사용해야하는 단계별 기술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노력에 대한 플랫폼을 제시할 것이고, 당신이 시작할 때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우리 목록의 최종 이름은 Affiliate Success의 창시자인 Andrew Payne의 이름이다. 그는 거의 13년 전에 제휴 웹 마케팅 기업에 입사했다. 나중에 그는 B2B 회사와 함께 일하고 모든 온라인 리드 시대를 처리한 컨설팅 기업에 뛰어 들었습니다.

당신은 환상적인 제휴 툴킷으로 제휴사를 도울 수 있어야합니다. 또 다른 좋은 개념은 그들의 수익을 연장하고, 차례로 당신의 매출을 연장할 수 있도록 그들을 지원할 수 있는 제휴 매니저를 갖는 것이다. 제휴사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당신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의 전환율을 고려할 것이다. 소비자 경험, 웹 사이트 디자인 및 총 판매 사본에서 작업하여이를 향상시킵니다.

이 플랫폼에는 제휴 네트워크를 만들고 관리하기 위한 기능과 도구가 풍부합니다. 다중 통화 및 유연한 지불금, 타사 통합 및 사기 방지 안전을 지원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많은 대체 기업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에서 수수료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Urikar는 모든 판매에 대해 10%의 수수료를 제공하며, 이는 당신이 큰 추종자를 가진 건강 영향자일 경우에 빠르게 합산될 수 있다.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AI 구동 근육 마사지기는 $ 139.99에 판매되며, 이는 매 판매마다 $ 13.99를 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Urikars 프로그램은 변환 및 판매를 추적하기 위해 전용 계정 관리자 및 제휴 대시 보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블로그, 소셜 미디어 게시물, Instagram Story 또는 YouTube 동영상에 대한 경험. 개인적인 평가를 작성하는 경우 제품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솔직한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정말로 당신을 믿을 것이라고 느낀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추천에 따라 매우 아늑할 것이다.

인플루언서 광고와 온라인 마케팅은 엄밀히 말해 같은 것이 아니다. 많은 영향력 있는 광고 캠페인은 단순한 판매보다는 브랜드 인지도를 판매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제휴 광고는 브랜드가 브랜드의 상품을 홍보하는 제휴사와 협력하는 경우입니다. 제휴사의 프로모션이 판매로 이어지면 브랜드는 제휴사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웹 사이트가 있거나 웹 사이트를 구축 할 생각이라면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을 의식하고 그 혜택을 얻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가입한 후에는 이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로그인 정보가 포함된 환영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만약 이 모든 일이 있은 후에, 당신은 프리랜서가 더 잘 맞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그런 다음 시작의 모든 기본 사항을 안내하는 무료 6 일 코스를 잡으십시오. 그리고이 과정은 매우 사용자 즐겁고 내가 여기서 더 깊이 이야기 한 많은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나는이 두 게시물에서 한 달에 수백 달러를 벌어 들인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독자들에게 실제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끊임없이 그것들을 대체해야한다.

하지만 제대로 홍보하는 법을 모를 때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지 않은가?

제품과 회사를 미리 조사함으로써 시청자가 긍정적 인 구매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휴 상품의 실제 판매는 제품을 소유한 회사의 웹 사이트에서 이루어집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클릭할 제휴 링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공개한다면, 그 적절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다시 제공할 수 있는 좋은 행동 요청이 있다.

음, 적어도 미국 내에서는 연방 통상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 규칙에 따라 다른 제품이나 회사를 홍보하기위한 보상을받는 경우 그 관계를 공개해야합니다.

Sells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여 사생활에서 직업 생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을 배울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그는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CPA를 상당히 줄일 수 있는지,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는지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마틴 오스본, 일명. Finch Sells는 29 세의 고등학교 중퇴자이며 현재 제휴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그는 모든 종류의 제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제조업체와 즉시 협력하여 기존 변환 깔때기를 개선한다.

For Freelancers & Agencies For Freelancers & Agencies Freelancers & Agencies For Agencies Freelancers & Agencies For Agencies Freelancers & Agencies Free 제주도텐프로 lancers & Agencies Freel청중을 알고 그들에게 마케팅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사람들이 귀하와의 약속을 안내하도록 웹 사이트에 온라인 스케줄링을 추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