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항상 SN 마케팅과 함께 일해야하는 몇 가지 이유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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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은 적절한 대상 시장과 소셜 미디어 방법을 식별하고 관련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해당 시장에 참여하는 방법을 개발하는 것과 유사한 주요 구성 요소를 고려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사람들의 입장에서 서비스 나 제품을 얻는 캠페인을 구성하는 과정은 다소 발전했습니다. 인터넷의 영향과 앱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끊임없이 진화하는 유입 덕분에 청중과의 연결은 21 세기의 전환기보다 훨씬 더 계층화되었습니다. 콘텐츠 광고는 매우 긴 시간 동안 뛰어난 유형의 광고였으며 곧 변경 될 예정이 아닙니다.

많은 브랜드들이 양질의 콘텐츠를 최상의 포스팅 일정과 정확한 포스팅 빈도로 연결하지 못하고 있다.

위의 모든 것과 결합 된 고품질의 SEO 콘텐츠는 적절한시기에 최고의 전망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기농 잠재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능력 외에도 좋은 콘텐츠 광고 전략을 무료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되고 철저한 콘텐츠 자료와 함께 관련 해시태그 전략을 만드는 데 긍정적이어야 한다.

사회적 증거를 확립하십시오.고객/영향력자가 생성한 긍정적인 증언이나 콘텐츠는 제품을 건설적인 온화함으로 캐스팅하며 의심할 여지 없이 다른 광고 노력에 활용될 수 있다.

추천서를 공유하는 것은 매우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며 실제로 인지도와 총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다.

우리는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인플루언서와 함께 일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참여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이점을 분명히 인식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그것의 상품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시청자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핀터레스트 콘텐츠를 핀터블한 그림에 집중해야 한다.

핀터레스트는 창의적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데 좋을 수 있는데, 특히 여성 관객이 우세하다면 더욱 그렇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 결코 도움이되지 않는 다양한 종류의 개인을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는 거의 수준이 없습니다. 만약 당신의 목표 청중들 중 충분히 많은 비율이 사회 공동체에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도 그곳에 있기를 바란다.

본 연구는 SNS 광고에서 이름 웹 페이지 인게이지먼트의 역할과 효과를 설명함으로써 문헌연구에 기여한다.

본 연구는 SNS 공급자와 실무자에게 SNS 마케팅 전략에 대한 방향을 제시한다.

당신의 삶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가 있다.

많은 기업들이 어떤 형태의 소셜 미디어 광고 플랫폼을 사용하여 대량으로 단일 장소에서 게시물을 예약하는 것을 돕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따라서 가장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광고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소셜 네트워크와 함께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를 정렬하는 것을 선호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의 추종자들이 정말 좋아했던 게시물을 올려서 이것을 최대한 활용하라. 시간은 돈이기 때문에, 그것은 그들이 자동화 도구에 쓸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을 콜 투 액션이나 질문 둘 다로 끝냄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다.

상록수 콘텐츠를 일반에 공개함으로써 사이트 방문자를 향상시키고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자동 자동 리필 대기열을 사용하면 일반 게시물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또한 카테고리 기반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를 포함하여 시청자가 결코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한 콘텐츠 유형을 혼합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Facebook, Instagram, Pinterest, LinkedIn 및 Google+를 포함하여 가장 중요한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이를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어디 한번 보자. 채널 선택에서 제출할 내용 결정에 이르기까지 광고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가장 잘 사용할 수있는 방법으로 빈칸을 채우십시오. 휴일은 당신이 제출하는 것에 대해 주제적이고 시기를 잘 맞출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사회적 증거는 잠재적 인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는 자석과 같습니다. 당신의 목표 청중들 사이에 도달 범위를 늘리십시오 • 의심 할 여지없이 고객을 찾는 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브랜드를 얻으십시오. 버버리는 또한 다양한 콘텐츠 자료 형식을 가지고 있으며, 제품 게시물에 웅장한 아이디어와 시연이 산재해 있다.

그들의 #SheepWithAView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노르웨이의 완전히 다른 네 지역에 있는 네 마리의 양들이 그들의 지역을 홍보하는 비디오에 출연했다. 로레알은 자신들의 메시지를 홍보하기 위해 고영향력자들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는 데 몇 단계 더 나아갔다. 그들은 이것이 브랜드, 전문성, 청중 사이의 새로운 관계의 모델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특성의 대부분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즉시 또는 간접적으로 초점을 맞출 수 있지만 추가로 적어두면 내가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유형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연락하여 적절한 사람들이 브랜드를 볼 확률을 높입니다. 당신은 인상/접근, 좋아요, 공유, 언급 또는 다른 신호를 사용하여 이것을 측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