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술에 대한 논쟁

미분류

그것은 의사들이 그것을 완화의료에서 보완적인 치료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했다. 완화의료는 징후를 완화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를 받는 것을 의미한다.

Memorial Sloan-Kettering Cancer Center의 2004년 예비 연구에서 침술은 다양한 유형의 대부분의 암 환자에서 화학 요법 후 피로를 31 %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침술 요법보다 더 일찍 특별한 준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바늘로 인한 출혈이나 멍의 확률은 출혈 장애가 있거나 혈액 희석제를 복용할 때도 높아질 수 있다.

뇌종양, 유방암, 대장암, 선천성 관상동맥 심장병, 심장 부정맥. 침술 치료는 오피오이드 약물의 필요성을 중지시킬 수 있으며, 이는 의존성의 가능성을 감소시킬 수 있다.

이 환자 요약의 정보는 PDQ 통합, 대체 및 보완 요법 편집위원회에서 자주 검토되고 필요에 따라 업데이트되는 웰빙 전문 모델에서 가져 왔습니다.

침술에 대한 많은 시련과 수많 성조숙증 은 체계적인 비판의 결론은 대체로 서로 일치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리뷰에 따르면 목 통증은 낙관적인 효과가 제안된 4 가지 유형의 통증 중 하나 였지만 사용된 주요 연구는 편견의 위험이 상당하다고 경고했습니다. Cochrane 리뷰의 2009 개요는 침술이 다양한 상황에서 효율적이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침술은 Huang Di의 Inner Classic이 출판 될 즈음에 중국에서 기원전 100 년경에 시작된 것으로 믿어 지지만 일부 컨설턴트는 이전에 시행되었을 수도 있다고 제안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달, 천상 및 지상주기, 음과 양 에너지 및 신체 리듬이 치료 효과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하여 상충되는 주장과 신념 방법이 나타났습니다. 침술은 국가의 정치적 관리와 합리주의 또는 서양 약물의 특혜 사용의 수정 결과로 중국에서 인정 받아 변동했다.

매번 방문할 때마다, 특히 어떤 것이 바뀌었는지에 대해 토론하라. 대부분의 주에서는 침술사에게 면허를 부여하고 제목을 부여해야합니다. American Academy of Medical Acupuncture는 침술을 수행하는 데 숙련된 면허있는 의사의 목록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한의사 국가자격검정위원회는 한의사 자격시험을 이동하는 한의사 및 한의사를 대상으로 한의사 자격시험 응시자격을 인증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이 대부분의 암을 가진 사람들에게 걱정스러운 시기라는 것을 알고 있고, 이제 우리는 도울 정보를 가지고 있다.

몇몇 연구는 침술이 신경질이나 기분 변화를 줄이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를 조사했다. 2013년 연구를 검토한 결과 도움이 될 만한 증거가 발견되지 않았다.

이 저널은 독특한 기사, 비평, 과학 연구, 사례 이야기, 의학 이미지, 논평, 교육 칼럼, 편집자에게 보내는 편지를 받아들입니다. … 보완 요법 보완 요법은 단순히 질병의 증상이 아닌 전체 개인을 치료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많은 다른 국제 지역에서 밝혀진 임상 지침은 침술이 광범위한 상황, 특히 통증이 있는 상황에서 적당히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근본적인 철학을 고려하지 않더라도 치료는 효과적일 수 있다.

FDA는 식품, 의약품,식이 보조 식품, 의료 기기 및 화장품과 유사한 많은 상품의 보호를 감독합니다. NCCIH와 국립 보건원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은 과학적 분석의 기초와 용어를 인식하여 건강에 대한 정보에 입각 한 선택을 할 수있는 도구를 제시합니다.

제나라가 잘못 흐르면 병이 생길 것입니다. “라고 Kempisty는 말합니다. 침술과 심장 마비, 폐결핵, 쇼크, 발열, 기침, 갈증, 무증상, 다리 마비 및 성기능 장애 사이의 인과 관계 하이퍼 링크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1999년에서 2010년 사이에 한국어 문헌에는 1104개의 반대 사례에 대한 보고서가 실려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