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패밀리들은 그들의 SNS 마케팅을 사랑한다.

미분류

그 대신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되지 않은 게시물을 포함하여 모든 소셜 미디어 멘션과 메시지를 집계하는 소셜 미디어 청취 및 참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훌륭한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 나열된 것은 소셜 미디어 전략과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만드는 데 대한 우리의 긴 형태의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스냅챗이다.가능한 한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 인터넷신문 다. 스프라우트를 통해 소셜 리포트는 최고의 성과를 내는 콘텐츠부터 시청자들이 얼마나 몰입하는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소한 것들에 대해 여러분에게 단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들은 책임감을 위해 필수적이며 당신의 숫자가 계속 상승하도록 보장한다.

여러분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분석하지 않고서는, 여러분은 한 마케팅 캠페인이 서로에 대해 어떻게 했는지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연습에 대한 조감도를 갖는 것은 상황을 원근법으로 보는 데 도움이 된다.오늘날, 소수의 제조업체만이 소셜 미디어 모델 관리가 부실하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상당한 소비자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무엇보다도, 소셜 미디어 홍보의 궁극적인 목표는 새로운 쇼핑객을 창출하고 온라인 수입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광고 캐쉬를 투자하고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을 찾아보십시오. 지금 바로 소셜 미디어 비디오 마케팅 팀에 연락하십시오.인플루언서들과 다양한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을 따라 그들이 무엇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디에 쓰러졌는지 배우세요. 이 단계를 함께 사용하여 자신과 작업을 홍보하는 데 사용해야 하는 개인 모델을 만드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한 많은 전략과 전략을 포함하도록 성장했습니다. 정보를 추적하지 않고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성공을 결정할 수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에 추적 태그를 부착하여 올바르게 모니터링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그리고 모든 소셜 플랫폼 내의 분석을 사용하여 어떤 소셜 콘텐츠가 시청자와 함께 가장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는지 훨씬 더 자세히 파악하십시오.2012년에 설립된 에클린처는 게시, 스케줄링, 콘텐츠 큐레이션 및 분석과 같은 주요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완벽한 소셜 미디어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최고 수준의 소셜 네트워크를 내장하고 있습니다(TikTok은 현재 통합의 일부가 아니지만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최근 특징을 주제로 인기 관리와 모델 모니터링을 도입했다.원하는 온라인 존재 유형을 결정하고 계속 유지합니다. 소셜 미디어 옹호 계획의 각 부분에 페이스세터를 추가합니다. 모든 사소한 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그들이 여러분의 실체를 공유하고, 여러분의 사회적 제안에 응답하고, 여러분과 함께 참여할 때 반응하고 끌어당길 시간을 설계해야 합니다. 만약 어떤 것이 있다면, 달력의 입구에서 당신의 내용을 작성하고 계획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은 당신이 더 나은 내용을 만들 수 있게 해줄 것이다.실제로 스냅챗은 기업가와 사용자 모두 다른 플랫폼으로 이동했기 때문에 2018년에 가장 많은 시청자를 잃었을 가능성이 크다. 2018년 1분기 전략의 일환으로 Snapchat을 사용한 기업인은 8%에 불과한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ROI는 지금까지 일반적인 문제였지만, 귀인의 증가와 판매 기술의 진화로 인해 어떤 소셜 네트워크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더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당신의 팔로워를 증가시키는 것이 전부였던 시대는 지났다.오늘날 이 플랫폼은 전 세계 모든 사람과 각 IOS 및 Android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또 다른 대대적인 홍보 포인트는 각 B2B와 B2C 업체에서 실제로 잘 작동하고 최근 크게 재기하고 있는 오디오를 활용한다는 것이다. 인스타그램이 다른 이름으로 같은 기능인 스토리를 소개하자 마자 브랜드가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들이 많았다. 여러분의 지식을 바탕으로, 여러분은 KPI가 정말로 여러분의 가장 중요한 회사 목표를 달성하는지, 혹은 그들이 변화할 필요가 있는지 여부를 더 잘 평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쇼핑객의 4분의 3 이상이 24시간 이내에 응답을 기대하지만, 22%는 1~12시간 사이에 응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스프라우트의 일정 설정 및 게시의 도움으로 소셜 게시물, 캡션 및 크리에이티브를 한 곳에 홈링할 수 있습니다.당신이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운영할 때, 타이밍은 필수적이다. 소셜 미디어는 훌륭한 마케팅 장치이지만 잘못 이해하기는 쉽다. 우리의 정보를 사용하여 널리 퍼진 10가지 실수를 피하고 최상의 결과를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