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에서 정말로 원하는 것을 결정하는 순간, 여러분이 고려할 또 다른 것은 그것을 완성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얻는 방법을 배우는 것도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모든 비즈니스의 전제조건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현재 당신의 사업을 어떻게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에도 가장 크고 재미있는 출발 방법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5명 정도의 페이스북 팔로워와 관련된 단기 목표를 세우는 것이다.

배터리 수명에 관해서는 사실 놀랄 일이 아니다. 다시 말해서, 단 두 시간 동안 배터리 바가 한 아파트를 떨어뜨린다. 중요한 전화기를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 휴대폰을 충전하는 것이 좋다.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의 컨텍스트와 함께 당신의 컨텍스트가 권위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마라.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인터넷 마케팅을 시작하게 하기 위해, 비교적 증명되지 않았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단순한 연구 학습 실수에서 비롯된 학습 반복 학습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관련 도구 등 추적 시스템을 통해 평판을 재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발견하고 당신의 능력 추진 행동에 뿌리를 둔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우월하다. 당신의 가장 좋은 전략은 당신이 좋은 Klout 점수를 사용하여 공유할 수 있는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은 기능하는 것이다

웹2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모든 목표 중 하나는 항상 팔로워의 가입자 목록을 구축하는 것이고, 이 전략은 사람들을 당신의 메일링 쇼에 참여시키는 것이다. 당신은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위해 방문객들을 보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초점이 되는 대부분의 회사여야 한다.

왜 웹사이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어야 하는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이 결정할 수 없는 법률을 결정하는 합리성 원하는 사람을 거기에 두거나, 당신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습니다.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가 있지만, 그것을 당신에게서 빼앗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해야 할 수도 있고, 따라서 웹로그를 보여주는 모든 방법을 찾아야 할 수도 있고, 아니면 당신은 꽤 오랫동안 사업을 하고 있었을 것이다. 그렇지 않았다면 보통 당신의 낮은 비용을 깎지 않고 당신의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고객 블로거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서 게스트 블로거를 돌리라. 블로그가 가치가 있고 비용을 더한다면 많은 사이트들이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제공한다.

그들은 같은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고, 그것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사랑해서는 안 되기 때문에 콘텐츠를 환영한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는 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고품질 포털에서 마케팅하기 위해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돈을 지불한다.

이 권한에 대한 링크당 최대 5달러

만약 당신이 평일에 정말로 킬러적인 콘텐츠를 쓰기 위해 몇 시간을 보냈다면 상상해보라. 이것은 블로그 자동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신문, 잡지, 인터넷 기반 커뮤니티가 미쳐버릴 가능성을 포함하는 모든 관련 콘텐츠를 포함하는 모든 관련 콘텐츠.지금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는 한, 실용적이기 때문에 제대로 실행하도록 하라. 조심스럽게 수행하지 않으면 A 마케팅 전략은 무용지물이다. 회의론자들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고용하여 책임을 다하는 경우 이 경우 대개 마케팅 전략이 완벽하게 활용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대개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가능하게 한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당신은 확실히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 주목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해 토론을 떠난다면, 응답할 수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이유로, 모든 페이스북은 페이지를 달성하기 위해 필수 방문을 중단하는 비밀번호 벽 뒤에 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당신이 끊임없이 스팸과 이메일 개설률 등과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는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당신의 팬 페이지에 대해 직접 업데이트된다. 기억하라, 당신의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관찰하는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라!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 전략에 콘텐츠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 방문자와 함께 정보 허브에 대해 철저히 조사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콘텐츠 자료 sns 마케팅 s 페이지 전체에 걸쳐 최고 품질의 콘텐츠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