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eessen Horowitz 게임의 세대별 AI 혁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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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타리의 퐁과 같은 초기 게임들도 플레이어에게 문제를 제기하기 위해 컴퓨터로 제어되는 상대를 가지고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가상의 적들은 현재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것처럼 작동하는 AI였다. 그것들은 단순히 레크리에이션 디자이너들에 의해 만들어진 스크립트로 작성된 절차들이었다. 그들은 인공적으로 지능적인 상대를 모방했지만, 그들은 배울 수 없었고, 그들을 만든 프로그래머들 때문에 그들은 꽤나 훌륭했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30명의 직원이 우리의 게임 플랫폼에서 일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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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의 회사 페이지에 구축 중인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어 보십시오.밤이 되면 던전을 탐험하고, 괴물을 죽이고, 이 두 세계의 최고의 여행에서 신비를 풀어보세요. 실제 상황과 인터뷰를 바탕으로 한 이 풍부한 이야기 퍼즐 레크리에이션에서 손으로 그린 매력적인 파노라마를 탐험해 보세요. 이 그림들은 지식이 풍부한 컨셉 아티스트에게 전달되어 하나의 일관성 있는 그림을 만들기 위해 이 그림들을 조립하고 최종 결과 위에 그림을 그립니다. 이 그림은 여러 가지 변형을 만들기 위해 안정적인 확산에 입력됩니다.디지털 카메라와 모션 감지는 게임에 들어갈 때 플레이어의 동작을 포착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관리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가상 현실과 같은 다른 기술은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된다. 컴퓨터 스포츠는 설명자로도 사용될 수 있는데, 이들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주로 PC 프로세서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PC 스포츠는 콘솔 비디오 게임이나 셀 비디오 게임과 구별되는 방법으로 개인 컴퓨터 시스템이나 다른 종류의 다목적 하드웨어 시스템에서 완전히 수행되는 게임을 보다 구체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그리고 TV 게임이라는 용어는 21세기까지 일반적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아마추어 및 취미용 게임 프로그래밍이 1970년대 후반부터 하우스 컴퓨터의 도입과 함께 존재했지만, 2000년대 중반이 인디 레크리에이션 성장이기 때문에 더 현대적인 추세이다. 인디 게임은 소규모 그룹이 직접 작가 관리를 통해 야외에서 만들어지는데, 이들의 게임은 더 큰 AAA 게임 스튜디오의 게임보다 범위가 작으며 종종 게임플레이와 종종 게임플레이와 아트워크 패션에 실험적이다. 인디 레크리에이션 개발은 새로운 셀 게이밍 마커를 포함한 디지털 배포의 더 큰 가용성과 이러한 플랫폼을 위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저비용 개선 도구에 의해 지원된다. 비록 컴퓨터 과학 부서들이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기술적 특징들을 수년간 배워왔지만, 게임을 창조적인 매체로 검토하는 이론들은 인문학 내에서 비교적 최근의 발전이다. 이 상승 영역에서 가장 눈에 띄는 두 가지 능력은 루돌로지와 내러톨로지이다.2018년에 보고된 게임 방향에 대한 열렬한 게이머들의 태도에 대한 조사는 밀레니얼 세대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핵심 기술로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1,000명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55%가 스트레스를 풀고 푸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고,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일상적인 업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피 기술로 본다고 말했다. 많은 스타트업들이 당신이 함께 일할 수 있는 그럴듯한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생성 AI를 사용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는데, 부분적으로 이것이 디지털 비서나 접수원과 같은 비디오 게임의 야외에서 광범위하게 적용 가능한 시장이기 때문이다. 게임 내 캐릭터를 위한 현실적인 목소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많은 회사들이 있다.

음성 합성을 통해 컴퓨터에 음성을 제공하려는 오랜 역사를 고려할 때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기업들은 Sonantic, Coqui, Replica Studios, Resemble.ai, Readspeaker.ai 등을 포함하고 있다.

오늘날 텍스트 콘텐츠와 그림은 아마도 이 노하우의 가장 성숙한 기능일 것이다. 그러나 애니메이션에서 음향 효과, 음악, 심지어 완전한 개성을 가진 가상 캐릭터를 만드는 것에 이르기까지 각 창조적 영역에서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그들은 온라인 게임이 처음에는 게임이며, 그것의 규칙, 인터페이스, 그리고 그것이 배포하는 게임의 개념에 관해서는 이해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에스펜 J. 아어스는 게임이 줄거리, 캐릭터, 전통적인 내러티브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특징들은 게임플레이에 부수적이라고 주장한다.

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내용과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지침을 가지고 있다.

이 판결은 다른 예술적 노력에 적용되는 사회적 적합성 기능에 대한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매달 전 세계에서 5천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한다.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의 스피치는 성우로부터 미리 녹음되지만, 이것들은 미리 녹음된 캔 스피치로 제한된다. 생성적 AI 대화를 통해 등장인물들은 무언가를 말할 수 있다 – 이것은 그들이 게이머들이 하는 일에 완전히 반응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NPC를 위한 보다 영리한 AI 모델과 결합하여 게이머들에게 완전히 반응하는 비디오 게임의 가능성은 동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