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이 쇼핑에 대해 말하는 것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기능

미분류

이제 Google Lens를 사용하면 해당 요리의 사진을 찍고 Google Multisearch에서 “내 근처”를 정렬하여 Google이 메뉴에서 해당 요리를 주문할 수 있는 식당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IP 핸들 또는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위치를 추정합니다. 이 정보는 세션이 끝날 때 또는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삭제됩니다. 가상 쇼핑 페이지를 방문하여 마을 부티크에 연락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거나 개인 쇼핑 페이지를 방문하여 이 서비스 그룹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일반적으로 그들은 구매자의 가처분 소득에 기초한 목표 인구 통계에 따라 계층화된다. 대표적인 예로는 쇼핑몰, 마을 광장, 벼룩시장, 바자회 등이 있다.

영국에서, 소매업과 구매에 대한 중세의 태도는 부정적이었다. 소매업자들은 전국적인 계좌의 가치를 추가하지 않고 더 싸게 사고 더 비싸게 팔아서 물건을 다시 팔기 때문에 허커보다 높지 않았다.여가 활동으로 창문 구매가 증가함에 따라 소매점에서 유리 홈 창문을 사용하게 되었다. 17세기까지, 농산물 시장은 꾸준히 상점과 구매 센터에 방법을 주었고, 이는 고객들의 구매 전문 지식을 변화시켰다. 1609년 로버트 세실(Robert Cecil)이 스트랜드(Strand) 내에 개설한 새로운 거래소는 계획된 구매 센터의 한 예였다. 상점들은 런던 사람들이 만나고 사교할 수 있는 장소로 필요한 곳으로 변하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인기 있는 장소가 되었다. Restoration London은 또한 니콜라스 바본과 리오넬 크랜필드와 같은 투기적인 건축가들과 함께 사회적 지위를 위한 광고로서 호화로운 건물들의 확장에 주목했다.이웃 구매 지역과 소매업자들은 다양한 사회적 및 이웃 회사들과 만족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공동체에 가치를 부여한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서비스, 위치 및 인식의 차이 때문에 휴양지 소매업과 유사한 다른 종류의 소매업과 다르다. 인근 소매상들은 식료품점/마트, 유제품점, 약국, 세탁소, 미용사/바버, 병 판매점, 카페, 테이크아웃 소매상과 유사한 상점들을 구현한다.

행선지 소매점은 선물 소매점, 골동품 가게, 애완동물 미용사, 조각가, 문신 가게, 자전거 매장, 허브 조제 클리닉,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에 해당하는 상점을 포함한다.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공간에 필수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한다.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식당입니다. 이 식당의 대표 메뉴는 맵고 섬세한 두부찌개입니다. 덴마크, 네덜란드, 독일과 같은 국가에서는 과도한 유틸리티 자전거 범위에 쇼핑 여행도 포 SM성향 함됩니다. 예를 들어 독일의 모든 구매 여행의 9%가 자전거를 이용합니다. 미국인들은 쇼핑하러 갈 때 싼 물건을 찾는다. 그녀는 매우 독립적이고 모든 개인적인 구매와 요리를 한다.